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초량강아지분양 믿음이 갔던 곳

by 서아파덜 2022. 6. 9.
반응형

평소 저는 강아지를 좋아하는 편이라 
초량강아지분양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러다 사랑스러운 멍멍이를 
데리고 오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제가 
어떻게 분양을 받게 되었는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멍멍이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집에서 키울 생각은 하지 못했었는데요. 
그 이유가 처음에는 부모님께서 반대를 
하셨기 때문이에요. 그러다 저와 언니가 
어른이 되었고 저희도 멍멍이를 충분히 
분양할 능력이 있다고 판단하셨는지 
허락을 해주셨답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상의 후에 어떤 견종을 
데려올지도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어요. 
저희 집은 다들 강아지를 처음 키워보는 
초보 견주이다 보니 소형견을 위주로 
살펴보자고 했어요. 몰티즈, 포메라니안, 
비숑, 토이푸들 등 다양한 후보가 있었습니다, 
소형견이라는 대략적인 틀만 정해놓고 
믿음직스러운 분양 샵을 알아보았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많이 물어보고 인터넷도 
찾아보면서 발견하게 된 곳이 미유펫이라는 
곳이에요. 이곳은 규모도 크고 유명하기도 
해서 믿고 방문할 수 있었어요, 



처음 이곳에 방문한 날 통유리로 되어 
있는 외관과 그 속으로 보이는 깔끔한 
내부가 기억에 남는답니다. 통유리 
덕분에 안에 있는 몰티즈와 포메라니안 등 
강아지와 초량고양이분양도 하고 
있어서 러시안블루, 렉돌 등 야옹이도 눈에 띄었어요. 
분양 샵이 동물들의 건강과 컨디션을 
위해 자주 청소하고 환기를 해서 그런지 
쾌적했고 인테리어도 보기 좋게 꾸며져 
있어서 상담할 때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저희는 들어가서 
상담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멍멍이들을 살펴보았어요. 


직원분께서 간단히 소개도 해주셔서 
이해하기 좋았고 알아가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이후 일대일로 본격적인 
상담을 시작했어요. 먼저 저희가 원하는 
견종에 대해 물어보셨고 저희 집 구조, 
생활패턴 등을 여쭤보면서 저희 가족과 
적합한 견종을 추천해주셨답니다. 
저희가 생각해보았던 멍멍이들을 
추천해주셔서 익숙하기도 했고 그중에서 
생각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멍멍이들의 
성격과 특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시니 
더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설명을 
들은 후에는 멍멍이들을 만나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말티즈, 포메 라이나, 비숑을 만나서 
살펴았는데 모두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들을 가지고 있어서 눈을 뗄 수가 
없겠더라고요. 각자만의 특징 덕분에 
고민이 되기는 했지만 교감을 나누면서 
저희 가족과 뭔가 운명적으로 끌리는 
멍멍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바로 비숑인데요. 이 강아지가 저희와 
교감을 나눌 때 유독 잘 안기고 따라주어서 
마음이 가더라고요. 애교도 많고 사회성도 
좋은 멍멍이라서 집안에서 키우기도 
적합하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멍멍이와 
교감을 나누면서 분양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이 강아지는 곱실거리는 털 덕분에 
털 빠짐이 거의 없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엄마께서 강아지 털에 대해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비숑의 특징 덕분에 고민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분양을 결정하고 
난 후에는 이곳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동물병원에서 건강검진도 받을 수 있었어요. 
이곳 규모가 커서 그런지 동물병원도 꽤 
컸던 것 같습니다. 
제가 이곳을 제일 만족했던 이유 중 하나도 
동물병원인데 분양 당일 바로 검사를 
해주시다 보니 강아지의 건강상태를 바로 
알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고 동물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최근 분양 사기를 하는 곳이 늘었다고 했는데 
이곳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전문 선생님께서 멍멍이를 꼼꼼하게 살펴봐 
주셨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이해하기도 좋았어요. 
이곳에서 관리를 잘해주셔서 그런지 아픈 곳도 
없었고 튼튼했답니다. 선생님께서 건강 케어 방법 
등 멍멍이에 대한 정보도 많이 알려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었어요. 
강아지의 성별, 생일, 예방접종 차수, 건강상태 
등이 적힌 계약서도 작성을 했습니다. 



직원분께서 옆에서 자세히 알려주시고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좋았어요. 이런 과정들을 거친 후에 
멍멍이와 저희는 비로소 한 가족이 되었답니다. 
이곳 덕분에 정말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고 특별한 추억들을 쌓고 있어요.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것들도 많이 
하고 있고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반려동물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곳에서 상담 한 번 받아보신 
후에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분양 전과 후에도 관리를 잘 해주시고 
가족같은 마음으로 신경을 써주셔서 
믿음이 갔던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