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부산강아지분양 대형견 분양도 이곳에서

by 서아파덜 2022. 6. 6.
반응형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다는

로망 중 하나. 잔디밭이 깔린 주택에서
대형견을 풀어놓고 휴식을 취하는 것. 

그 로망을 드디어 저도 이루어 보게 되었습니다.
최근 저는 부산 강아지 분양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대형견을 분양받을 수 있는
분양샵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골머리를 썩이고 있었는데 때마침
지인을 통해 알게 된 미유펫에서 

대형견도 분양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접하게 되었고 저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부산강아지분양 받으러 먼 길을 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건강하고 예쁜 아이를 분양받을 수만 있다면 

분양가가 저렴하지 않아도 상관없어!라는 마음가짐으로 

이곳을 방문하였는데 이곳에서의 부산강아지분양
과정은 깜짝 놀랄 정도였습니다. 

대형견 분양을 원하는 분들은 

지금부터 이 글을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제가 이곳을 방문하였을 때에는 

주말이라 그런지 많이 붐볐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기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는데요. 

 

 

대기시간 동안 케이지에 있는 귀여운
강아지들은 둘러보았습니다.

 그곳에는 태어난 지 정말 얼마 되지 않은
골든 레트리버의 새끼도 있었습니다. 

그 아이를 보자마자 얘다! 라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마음속으로 외치던 중에 저는 직원분의 부름에 

따라 부산강아지분양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 상담은 1:1로 진행되었으며
상담을 진행해 주신 분은 분양 상담 전문가였습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지닌 상담사와 

그것도 1:1 상담으로 진행되니 이곳에서
분양을 받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상담은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제가 거주하는 곳의 환경과 가족 

구성원 등을 여쭤보셨습니다. 

저는 부산강아지분양 위해 마당이 넓은 주택으로

이사를 하였고 부모님과 함께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의 케어가 확실하게
보장되어 있는 상황이었죠. 

이런 얘기를 들으시더니 골든레트리버를

키우기에 아주 적합한 환경이라고 당장 골든레트리버를

분양받아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골든 레트리버에 대해서 설명을 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흔히들 알고 있는 골든 레트리버는
천사견이라고 불릴 만큼 온화한 성격의 품종인데요. 

시각장애인 안내견으로도 알려져 있는
골든 레트리버는 지능이 높고 훈련에도 용이하여 

사회적으로도 좋은 인식이 심어져 있는
선하고 고급스러운 품종입니다. 

적응력도 너무 좋아서 걱정일 정도라고 하는데요.
가정견으로도 너무 적합한 골든 레트리버. 

저는 이 아이를 꼭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1층으로 안내를 받아 아이와 

교감 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습니다.

 


교감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나니 제가 벌써 

이 아이의 보호자가 된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저는 바로 골든 레트리버의 분양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이의 건강검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건강검진은 저도 직접 참여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2층으로 안내를 받아 동물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수의사 선생님께서 아이를 진찰해 주셨습니다.
골든 레트리버는 대형견임에도 불구하고 새끼라 

그런지 아직 한 손에 잡히는 모습 이을
바라보니 너무 귀여웠어요.
몸 구석구석을 살펴봐주시고 심장 소리도 

들어보고 엑스레이도 찍었답니다.
그렇게 아이의 건강검진이 진행되는 것을 

직접 보고 있으니 몽글몽글한 마음이 들었어요.
다행히도 아이는 아주 건강했답니다.
앞으로 꾸준히 예방접종과 정기검진만 잘 받으면 

건강하게 자랄 수 있을 거라고 말해주셨어요.



건강 상태를 확인했으니 본격적으로

부산강아지분양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아이를 입양 받음으로써 애견 

분양 계약서를 작성해야만 했습니다.
이 계약서 안에는 아이에 대한 기본 정보들과 

보증 및 보장에 관한 내용들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이 내용들에 대해서 꼼꼼히 설명을 들어보고
궁금한 점은 질문하고 답변 받아서 

저는 계약서 작성도 어렵지 않게 마무리해볼 수 있었습니다. 

이 계약서는 정식적인 허가를 통해
부산 강아지 분양이 진행되는 곳에서는 

꼭 작성할 수 있는 서류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강아지에게 필요한 애견 용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분양과 건강검진뿐만 아니라
애견 용품 구매까지도 한곳에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애견 용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니 막막하긴 했지만
옆에서 직원분이 도와주신 덕에 

힘들지 않게 하나씩 골라볼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도 너무 많고 사용법이나 쓰임새도 전부 

달라서 혼자 인터넷으로 구매했다면
꽤나 애를 먹었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구매한 물품들은 가격도 저렴해서
인터넷 보다 훨씬 더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용품 구매까지 전부 마치니 진짜 아이의 

보호자가 된 것이 실감이 났답니다.



마지막으로는 아이에게 필요한 

위생 미용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 위생 미용은 털 관리와 발톱 정리를 

받아볼 수 있는 아이의 위생을 위한 미용입니다.
이 서비스는 부산 강아지 분양을 받으면 쭉~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필요로 할 때에 언제든 예약전화 

한 통이면 이용해 볼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금전적인 부분의 서비스까지 

정말 완벽하지 않나요? 

저도 꾸준히 이용해 볼 생각이랍니다~

드디어 골든 레트리버의 분양을 받아보게 되었는데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대형견을 분양받을 수 

있는 곳은 정말 한정적이었어요. 

그래서 걱정을 많이 하였는데
친절한 서비스와 직원분들 덕택에 큰 어려움 없이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였답니다.
앞으로도 아이와 잘 지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