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연산동강아지분양 함께 해요

by 서아파덜 2022. 6. 8.
반응형

지금까지 회사 업무가 바빠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도 덥석 연산동강아지분양을
받지 못했는데 이제는 재택근무로 전환이
되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나만의 가족이자 반려견을 데려오게 됐어요.
정말 건강하고 귀여운 댕댕이를 데려오고
싶어 많은 곳을 알아보고 다니다가 우연찮게
방문하게 된 미유펫을 알게 되었답니다.



재택근무로 전환이 되자마자 강아지를
키울 수 있겠다 생각이 들어 정말 기뻤어요.
물론 혼자 살면서 강아지가 없었다면 매일
적적한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일만 하며
지냈겠지만 요즘은 연산동강아지분양으로
함께하고 있는 댕댕이와 산책도
자주 나가며 바깥 공기를 쐬고 있답니다.
덕분에 운동도 함께 하고 있는 중이에요.



분양샵을 알아보다가 깨끗하고 괜찮아
보이는 곳같단 생각이 들어 들어가게 됐는데요.
첫 방문때는 어떤 곳인지 살펴보고만 나왔고
그리고 다시 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며 만족을 하고 계셨어요.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까지 받았다하고요.
매장 내 수의사 선생님께서
상주해 계시기 때문에 분양 당일
건강검진 까지 받을 수 있다고 했어요.



매장 방문했을 때도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
그리고 직원분께서도 친절해 괜찮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연산동강아지분양 더욱 괜찮은 곳이었어요.
그래서 다시 재방문을 결정하게 됐는데요.
재방문한 곳이라 조금 더 찬찬히
살펴보니 위치도 접근성이 좋은 곳이었고
주차장도 겸비되어 있어 연산동강아지분양 위해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방문하기 전에
연산동강아지분양 가능한 댕댕이들을 만날 수가
있었고 연산동고양이분양도 진행되고 있기에
귀여운 고양이들도 살펴볼 수가 있었는데요.
방문을 해보니 직원분께서 전날 방문한
저를 알아보시고선 정말 반겨주셨어요.
그러면서 오늘은 정말 분양을 받으러
왔다고 하니 상담부터 진행을 해주셨어요.
상담은 저의 성향과 성격, 생활환경을
고려해 어울리는 견종을 소개 받을 수
있었는데 아무래도 제가 재택근무로
전환이 되어 일을 하고 있다보니
활동성이 조금 많은 강아지로 소개를 해주셨어요.



웰시코기를 알려주시더라고요!
이 강아지가 중형견에 속하는데 활동량이
많은 편이라 케어를 하면 저에게도 운동이
되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거라 했어요.
실물을 보니 정말 귀엽고 빵실빵실한
엉덩이가 귀여워서 매력적이었는데요.
이때 장점만 말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웰시코기가 가지고 있는 단점에
대해서도 함께 알려주시기 때문에
더욱 감사했어요. 특히 웰시코기는
털빠짐이 많은 견종이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먼저 알려주시며 주의를 주셨답니다.



상담을 하면서 웰시코기에 대한 충분한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연산동강아지분양
확실히 파악 후 결정을 할 수 있었어요.
사실 털빠짐이 살짝 고민되기도 했지만
제가 더 부지런하게 청소를 하면 된다고
생각하며 고심 끝에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요.
분양 결정을 마치니 강아지를 키우면서
주의해야하는 점들과 케어법에 대해서
안내 해주셨어요. 제가 초보견주인 점을
고려해 알려주시는게 참 많았는데요.
모두 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정보들이었어요.
지금도 분양 전 안내 받았던 것들을
참고하면서 댕댕이를 키우고 있는 중이거든요.



그 후에는 계약서 작성을 했는데요.
계약서 안에는 강아지의 기본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었어요. 성별과 생일, 그리고
예방접종 차수 등이 안내되어 있었고요.
여기에서만 제공되는 사후관리에 대해
명시되어 있어 확인할 수가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한번 더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중요한 사항이다보니 사후관리는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알려주시곤 했는데
정말 전화 한통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 서비스이기 때문에 맘에 들었어요.
덕분에 지금 아주 편하게 사용하고 있고요.



계약서 작성 후에는 건강검진도 진행해
주셨는데 연산동강아지분양 매장 내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분께서 상주하고
계시기 때문에 금방 체크를 해주셨어요.
물론 매장 내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기에 청소와 관리가 잘되어 있었어요.
확실히 이런 곳이라면 나의 반려견의
당일 건강검진을 위해 맡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말이죠.
검진 후에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한번 더 케어법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고
그 이후에는 강아지를 키우며 필요한
용품들을 몇가지 챙겨주셨어요.
사용방법과 시범까지 보여주시더라고요.
덕분에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는
강아지 용품을 어렵지 않게 이용하게
되어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강아지에게
필요한 물품을 설치를 할 수 있었어요.

 


특히 울타리는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어떤 상황에서 쓰는 것인지 잘 이해가
가지 않아 어려웠는데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은 질문을 드리니 그때그때
답변을 자세하게 해주시더라고요.
연산동강아지분양 만족스럽게 마친 후
저의 무릎에는 지금도 강아지가 앉아
있는 중인데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몰라요.
웰시코기라 조금 털빠짐이 있는 견종이긴
하지만 그마저도 저에게는 예쁨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