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양정강아지분양 예쁜 나의 반려견

by 서아파덜 2022. 6. 7.
반응형

주변 친구들이 요즘 양정강아지분양을 많이 받더라고요.
평소 강아지에 관심이 많았던 저도 주위에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지니 저도 양정강아지분양을
진행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몇 달을 고민하다가
결국 강아지를 분양받기로 결정하였답니다. 그래서 주위
친구들이 분양받았던 샵들을 몇 군데 소개받을 수 있었는데요.
세 군데 정도 추천을 받아서 저는 그곳들을 전부
방문해 보기로 하였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분양을 진행하게
된 미유펫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처음 방문한 이곳은 1, 2층에 강아지 고양이들이 각가 나누어져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강아지와 고양이가 자랄 수 있는
환경이 다르다 보니 이렇게 분리를 해놓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청결적인 부분에서도 더욱 신경 쓴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가게 안에 들어서자마자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분양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상담을 통해서 많은 것들을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지내는 환경에서는 말티즈, 시츄, 푸들 등 소형견 정도만 키울 수 있다는
얘기를 해주셨는데요. 여러 품종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았는데
소형견이지만 제각각 특성도, 성격도 다르더라고요. 물론
키우는 방식이나 케어하는 방법도 전부 달랐습니다.
이런 설명을 들어보고도 저는 쉽게 품종을 결정하지 못하였는데
더욱 깊은 상담을 통해 저는 시츄를 키워보기로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시츄는 다정하고 활발한 성격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사교적이고 친근해서 가정견으로도 인기가 매우 많다고 해요.
하지만 식탐이 많은 편이라 가끔 고집을 부리기도 한다고 해요.
강아지에 대해 장점만 말씀해 주시는 것이 아니라 단점이나
불편할 점에 대해서도 미리 알려주셔서
저는 더욱 신중하게 품종을 결정해 볼 수 있었습니다.



시츄를 분양받기로 한 저는 강아지들이 모여있는 1층으로 안내를 받아
많은 시츄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마다 제각각 성격이나
특징도 다르기 때문에 저는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설명을
들어본 뒤에 집으로 데려갈 아이를 선택할 수 있었죠.
다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저는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였어요.
재촉하실 법도 한데 자리를 비켜주시며 아이들과 교감 시간을 더 가져보라는
세심한 배려에 저는 감동을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그렇게 20분 정도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결국 저는 체구가 가장 크고
듬직해 보이는 아이로 데려가기로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제 인생에서 몇 안 되는 선택의 순간이었던 것 같아요.



데려가기로 한 아이의 건강 상태도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2층에 있는 동물 병원에서 양정강아지분양의 건강검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건강검진에는 예비 보호자인 저도 참여해 볼 수 있었는데요.
아이의 건강 상태를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고 나면
더욱 높은 신뢰를 가지고 양정강아지분양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수의사 선생님께서 강아지의 몸 상태를 이곳저곳 체크해 주셨습니다.
피부 상태나 털의 윤기, 귀 안과 눈 등을 세심하게 관찰해 주셨는데
저는 이 꼼꼼함에 정말 감사했어요. 엑스레이도 찍어주시며
뼈의 상태도 체크해 주셨는데 다행히도 이 모든 검사를 통해
아주 건강한 아이라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답니다.
아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신경 써주신 이곳의 모든 분들께
감사한 순간이었어요. 예방접종도 차수에 맞게
잘 진행되고 있어서 저는 더 할 걱정이 없었다죠.



건강한 아이라는 것도 확인하였으니 애견 분양 계약서도 작성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 계약서를 작성함으로써 진짜 이 아이의
보호자가 된 것이죠. 믿기지 않는 순간이었어요.
꿈만 꾸던 양정강아지분양이 저에게 현실로 다가왔으니 말이에요.
계약서 안에는 강아지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들과 여러 가지
안내사항, 주의사항 등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알아야 할 보장 및 보증에 관한 내용도 기재되어 있었는데
이 모든 내용에 대해서 저는 충분한 설명을 들은 뒤에 계약서 작성을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양정강아지분양을 진행하며 다양한 애견용품도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요.
인터넷이나 다른 용품점을 거치지 않고 바로 구매를 해볼 수 있어서
시간 절약도 되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친절한 직원분의 설명과 추천까지 들어볼 수 있으니
정말 이득 아닌가요? 가장 고민이 많았던 부분인데, 무리 없이
필요한 용품들을 모두 구매해 볼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애견 위생 미용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이 위생 미용은 양정강아지분양을 진행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하셨어요.
무려 이 위생 미용은 평생 무료라는 사실! 정말 놀라웠어요.
한두 푼 하는 것도 아닌데 큰 혜택을 무료로 주신다니
전 정말 믿을 수가 없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다고 하니
저도 앞으로 꾸준히 이용해 볼 생각이랍니다.



최대 관심사였던 양정강아지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서 기분이 좋아요.
친절한 직원분들, 신선했던 서비스, 청결한 매장과 강아지들의 상태 등
하나도 빠짐없이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집으로 데려온 아이도 잘 적응을 해주어서 너무 고맙답니다
앞으로도 아이가 예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할 거예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고민을 한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