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기장강아지분양 모두 달라요

by 서아파덜 2022. 6. 10.
반응형

강아지를 키울 생각으로 기장강아지분양
알아보게 됐는데 워낙 많은 분양샵이
있다보니 선택하기가 어려웠어요.
그렇다고 한곳한곳 다 찾아보기란 어려워
주변 지인의 소개로 미유펫을 이용했어요.
기장에는 다양한 분양샵이 존재하지만
그렇다고 다 같은게 아니기 때문에
이곳처럼 건강검진과 분양 이후
사후관리가 제공 되는 곳이 좋다고 했어요.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곳이기는 하지만
방문하기 전 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먼저 검색부터 해보니 꽤나 많은
분들께서 이용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기장강아지분양 이외에도 기장고양이분양도
하고 있으며 기장지점 이외에도 여러 지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규모가 큰 곳이었어요.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도 받았다 해요.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었고
저또한 그런 곳은 다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 방문하게 됐는데 매장 위치도
찾기 쉬운 곳에 있어 좋았고 차를 갖고
갔음에도 따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아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매장 외관이 전면 통유리라 매장 방문하기 전
기장강아지분양이나 고양이로 어떤 멍냥이들을
만날 수 있는지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다양한 친구들을 만날 수가 있었어요.



강아지는 초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고
고양이들 또한 우리가 흔히 아는 페르시안부터
먼치킨, 브리티쉬 숏헤어, 거기다 렉돌과
노르웨이숲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었어요.
매장에 들어서니 친절한 직원분께서
응대를 해주시며 기장강아지분양 진행
해주셨는데 제가 처음 반려견을 분양받는
것이라고 하니 어떤 것을 주의해야 하고
케어법에 대해서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솔직하게 답변을 해주셔 큰 걱정 없이
강아지 분야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어요.



상담을 통해 기장강아지분양 저와 꼭
어울리는 견종을 소개 받을 수도 있었는데요.
이건 저의 성향과 성격, 생활환경에 맞춰
잘 어울리는 강아지 종류를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러면서 견종별 특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충분한 상담을 받은 후 실물 확인도 해볼 수가
있었는데 매장 내부가 워낙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댕댕이들의 상태도 건강했어요.
눈곱이 끼거나 털이 엉켜 있는 것도 없었고요.
애들도 성격이 순하고 애교가 많아 처음 보는
저를 향해서 꼬리를 흔들고 애교를 부렸어요.



저에게 소개해주신 푸들은 생각보다 다양한
모색을 가지고 있어 결정하기가 어려웠어요.
다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게 생겼거든요.
그래서 꼼꼼하게 살펴보고 저와 인연이
닿을 반려견은 누구일까 살펴보다가
기장강아지분양 실버 푸들로 결정했어요.



결정을 마치자 강아지의 건강체크를
해주셨는데, 매장 내에 수의사 선생님께서
상주해 계시기 때문에 굳이 병원으로 이동하지
않고 건강 체크를 받을 수 있어 감사했어요.
간혹 연계되어 있는 동물병원이 있는 곳들은
이동을 해야만 하는 경우가 있던데 여기는
한 공간에서 분양과 함께 검진까지 받을 수
있고 검진을 받는 공간또한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당일 건강 체크가 가능했어요.



검진을 마친 후 결과를 알려주시면서 앞으로
제가 알아야 하는 케어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셨어요. 지금과 같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린 개월 수에 조금 더 꼼꼼하게
신경쓰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푸들은 곱슬거리는 모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시로 빗질을 해주는 것이 댕댕이의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다 말했어요.



쉽게 이야기를 해주셔 어렵지 않게 이해를
할 수가 있었는데, 검진 후에는 분양계약서
작성을 하게 됐어요. 계약서 안에는 댕댕이를
분양 받으며 견주라면 꼭 확인해야하는
정보들이 기입되어 있었는데 모두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었 가독성이 좋았어요.
기본 정보들과 함께 분양 이후 이용 가능한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안내가 되어 있었는데
기장강아지분양을 받으면 꾸준히 전화 한통으로
강아지를 키우며 궁금한 점이나 어려운 점에
있어 애프터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했어요.
따로 추가요금이 지불되거나 따로 기한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부담 없이 이용하는 것을 권해주셨어요.


보통 분양샵에서는 이런 것자체를 꺼려하시던데
여기는 먼저 이용하는 것을 권해주시던 거 있죠.
확실히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은곳은
달라도 다르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었어요.
이후에는 기본용품을 구매할 생각으로
구경을 하고 있자 모두 저에게 선물을 할
것들이라 굳이 구매할 필요가 없다 했어요.
그 말을 듣자마자 깜짝 놀랐는데요!
정말 저에게 건네주신 종이봉투를
확인해보니 강아지를 키우며
필요한 용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보견주인 저를 위해 사용하는
방법과 시범까지 보여주셨어요.

 

기장강아지분양 모두 다 똑같지 않더라고요.
제가 이용한 곳처럼 분양 전 건강검진과
사후관리까지 제공되는 곳이 있으니
초보견주 분들은 저의 글을 참고하시면
보다 좋은 서비스를 받으며
건강한 댕댕이를 분양 받아 행복한
반려생활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