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가야고양이분양 인기많은 이유

by 서아파덜 2024. 5. 29.
반응형

전 우연한 기회로 독립을 하게 됐고또 그동안 혼자 살게 된다면 꼭 하고 싶었던 모든걸 다 이뤄보려고 했어요.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지만 언젠가는 결혼도 할것이고 그럼 혼자 

살 날이이 시기만 있겠다고 생

각해서 더알차게 살아보기로 했어요.

일단은 전 혼자 살게 된다면 내 집을 스스로 꾸미는게 급선무라고 생각해 못해본걸 이번에 다 해보기로 했어요.
생각만해도 너무 행복했는데 이후로전 집 꾸미기에 홀딱 빠져서 일년은 혼자서 잘 살았던것 같아요.
근데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고 나니 모든 집 안 살림을 제가 해야하는건 

물론이고 비용도 다 감당해야 한다는 사실이 조금 부담이 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더 아끼고 절약하기 시작했는데더 중요한건 퇴근하고

집에 오면 아무도 없는 집에 오기가 싫더라고요.

처음엔 정말 별 생각이 없었고 오히려 누가 있는것보다 혼자 있는게

 좋다고 생각했으나 시간이 지나니 그것도 아니더라고요.
그렇다고 해서 본가에 들어갈 생각은 전혀 없어서 고민을 해봤는데 주변에서는 

저에게 반려동몰을 한마리 분양받으면 어떻겠냐고 하더라고요.


사실 동물은 좋아해도 제가 분양을 받을 생각은 한 번도 안해봤는데 이번 기회에 신중하게 생각하기로 했어요.
저는 일단 가야고양이분양을 먼저 고민했는데 사실 댕댕이보다는 관리가 

수월하다고 단순하게 생각했지만 사실 그게 백프로 맞지도 않더라고요.


야옹이도 물론 관리가 무지막지하게 필요하고 또 예민한 아이라서 그런지 청결에 더 신경을 써야 했어요.
또 야옹이는 위생관리도 그렇고 털도더 많이 날린다는 점을 참고해야 했어요.
그렇게 며칠 더 신중하게 고민을 하다 결국 전 가야고양이분양을 결정하게 됐는데 

오늘 제 첫 분양 후기를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우연한 기회로 야옹이를 만나게 됐고 또 지금은 한 가족이 되었는데요.
이 아이로 인해서 제 인생까지 많이 달라진 기분이 들더라고요.
이제는 사랑스러운 야옹이를 있는 집에 얼른 가고 싶은 마음뿐이고요.
키우고 싶다는 생각은 오래전부터 했는데 사실 어떤 아이도 키워본적은 없어서 분양에 대해 고민해야했어요.


야옹이를 좋아하고 또 키우고 싶지만또 분양을 하게 된다면 온전히 제가이 아이의 평생을 책임져야 하잖아요.
그래서 전 가야고양이분양에 대해서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봤고요.
또 야옹이 관리와는 별개로 헤어볼이나 관리방법에 대해서도 꼼꼼히 알아봤어요.

전 일단 첫 분양이라서 상담을 먼저 받아보고 싶었는데 다행히 저희 집 주변에 

야옹이 분양 상담이 가능한 곳이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들러볼 수 있었어요.
상담을 통해 전 묘종 추천도 받을 수 있다는 얘기에 더 좋았고 또 여러 꿀팁도

 얻을 수있을 것 같아서 미리 연락하고 가봤어요.


제가 가야고양이분양을 위해 간 샵은 미유펫이라는 곳인데 여긴 야옹이 분양 

시분양가도 합리적이고 또 상담 시 키우는 방법은 물론 케어, 훈련하는 방법에 대해 꼼꼼하게 다 알려주시더라고요.
야옹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곳으로 가는게 맞다고 생각했었는데요.
또 다행히 괜찮은 샵을 만나서 좋았어요.
전 야옹이 분양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 몇몇 샵을 다니면서 분양 상담을 받아 보는게 좋다는 말은 예전부터 들었거든요.
근데 여러 곳 중에서 특히 여기가 제일 맘에 들기도 했고 또 매장에 직접 가보니까
많은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여기에서는 전문적 상담까지도 가능했는데 부담없이 질문도 할 수 있더라고요.
전 걱정하던 가야고양이분양 후 주의할 사항에 대해서 먼저 체크를 하고요.
또 다른 곳과는 다르게 분위기가 너무나도 좋고 위생관리도 잘 되어 있었어요.
여기 말고 다른 샵에 갔을때는 사실 머리가 아플정도로 악취도 나고 또 털날림이 심해서 서 있기도 힘들었는데요.
여긴 악취도 전혀 안나고 털날림 걱정도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아이들 건강상태도
한결 더 좋아보여서 맘에 들었어요.


전 가야고양이분양을 여기로 선택하길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매장도 꼼꼼하게 봐도 여긴 환경도 좋았어요.
그 밖에도 건강도 고려해야 했는데또 여기선 분양 당일에 바로 건강 검진도 가능하다보니 한결 편하더라고요.
그밖에도 미용이나 호텔 미용 등여러 시설도 한 곳에서 모두 다 이용할 수있고 

또 다행히 아이들 컨디션도 전

체적으로 좋아보여서 안심했어요.

또 정기적인 검진까지도 가능한 곳이라더 좋았는데 겉만 대충봐주시는게 아닌 속까지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고요.
게다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키트 검사도 가능해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여긴 가야고양이분양이 체계적이면서 빈틈하나 없다보니 첫 고양이 분양을 고려한다면 믿고 진행할만했어요.
샵안에 들어오자마자 딱 눈에 들어온 아이가 있었는데 바로 인기가 좋은 먼치킨으로 

야옹이 분양 상담 시 아이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니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고 또 다행히 전날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리 알아보고 왔기에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일단은 이 아이의 성격은 물론이고 특징이나 관리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고양이 분양 시 어떻게 해야 수월하게 관리할지 알아볼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헤어볼의 경우 정상적으로 구토하는건 잘 알고 있었는데 나중에라도 

너무 많이 하면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또 아이도 스트레스가될 수 있을것 같아서 주의해야 했어요.


가야고양이분양 상담 시 꼭 알아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아이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안정화를 위해서 그루밍을 하는거라고 하지만요.
분양하고 나서 빗질을 꼼꼼하게 해주면 죽은 털을 잘 골라낼 수 있고 또 그러면 야옹이가 먹는 털도 줄일 수 있었어요.
이렇게 야옹이 분양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있었는데 처음 시도한거지만 

그래도 여러 꿀팁도 알아갈 수 있어서 여긴 꼭추천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