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서동고양이분양 웃음짓게

by 서아파덜 2024. 5. 28.
반응형

저는 평소 귀여운 고양이들 사진 보는 게취미생활이라 할 수 있는데

그중 먼치킨이 너무 귀여워서 한번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어요.
서동고양이분양 받아서 키우게 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싶은 생각이 들기 시작하니 하루에도 수시로 분양이 가능한 업체를 찾게 됐어요.
다양한 펫샵이 많았지만 저는 그중에서 고양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곳을 이용하고 싶었어요.


아무래도 전문샵에서 아이를 데려와야지 고양이의 건강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았고 출생지도 투명하게 확인이 가능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여러 곳들 중 미유펫이란 샵을 알게 됐는데 여기가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편으로 유명했고 지점도 전국구로 운영되고 있어서 건강한 고양이들을

 어디서든 분양받을수 있

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었어요.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요즘 많다 보니 그만큼 분양업체도 다양하게 많아서 

어디를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이 됐는데 여기라면 저도 믿고 

서동고양이분양을 받을 수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후기글을 읽어보니 냥이들의 출생지도 모두 합법적인 켄넬과 

캐터리라서 걱정할게 없었고 동물병원이 샵에서 자체적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남다른 장점을 갖고 있었어요.


연계된 동물병원이 있는 펫샵은 많지만 여기처럼 자체적으로 병원을 

매장에서 운영하는 곳은 제가 찾아본 바로는 이곳이 유일한지라 

더 끌리게 됐는데 매장 위치도 저희 집이랑 가까운 편이라 바로 

가보면 좋을 것 같아 찾아가 보니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하게 방문하기 좋았고 외관이큰 편이라 멀리서도 

눈에 띄었는데 매장 내부는 외관만큼이나 넓었고 위생적으로 관리도 

아주 잘 되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기분을 좋게 만들었어요.


보통 많은 고양이들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은 어쩔 수 없이 동물

 냄새가날 수밖에 없는데 여기는 그런 것이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그 이유가 궁금하고 놀라워서 직원분에게 조심스럽게 여쭤보니
이곳은 분양을 기다리는 냥이들의 건강과 스트레스 없이 지내는

 환경을 언제나 유지하기 위해서 매일 청소와 소독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다고 했고 아이들의 룸 관리도 직원분께서 수시로 체크하시면서 모래를 교체하셨어요.


고양이들은 모래를 화장실로 사용하는 반려동물이기 때문에 

이걸 얼마큼 자주 갈아주느냐에 따라 냄새 관리를 할 수있는 것이라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이곳에서는 자주 교체를 하고 있었고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도 

좁거나 답답한 공간이 아닌 넓은 공간에서 각 냥이들이 1마리씩 생활하면서 쾌적하게 지내고 있었어요.

고양이를 정말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이 모여 함께 운영되는 

펫샵이라는 걸느낄 수 있어서 저는 더 믿음을 가지고 제가 좋아하는 

먼치킨들을 살펴보게 됐는데 그중에서 페르시안+먼치킨의 교배로 탄생된 먼치킨나폴레옹이 마음에 들었어요.


장모털을 갖고 있는 아이가 우아해 보였는데 성격은 무척 귀여워서 

교감을 나눠보기도 했는데 품에 안기자마자 야옹~ 하면서 우는 그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러웠는지 몰라요.
그 모습에 저는 바로 서동고양이분양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는데

 직원분께서 곁에 계시며 아이의 출생지와 생년월일, 건강 상태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알려주셨는데 예쁜 외모를 갖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아주 건강한 아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는데요.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전문 펫 플래너와 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주셨는데 매장이 워낙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다 보니 상담도

 편하게 받을 수 있었고 고양이들을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시는 분께서

 상담을 해주시는지라 제가 선택한 아이와 저의 성향이 잘 맞는지도 

알아봐 주시면서 최대한 성공적으로 서동고양이분양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해주셨어요.

저는 애교 많은 냥이를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먼치킨

나폴레옹이 얌전하면서 애교가 많은 사교성 좋은 고양이 품종이라 하더라고요.
또 저와 교감을 나눈 아이는 평소 직원분들과 교감을 자주 나눈

 냥이기 때문에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없어서 서동고양이분양을 

받은 후 케어하기가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케어하기도 어렵지 않은 품종이고 성격도 너무나 순하기 때문에 

마음에 들어서그 자리에서 바로 서동고양이분양을 결정하고 절차를 진행 받았어요.
가장 먼저 아이의 건강 상태부터 당일 검진으로 체크 받게 되었는데 

앞서 이야기를 했듯이 여기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병원이 운영되고 

있어서 저도 고양이의 건강검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볼 수 있었어요.


수의사 선생님께서도 반려묘가 될먼치킨나폴레옹을 조심스럽게 

살펴보시며 검사를 해주셨는데 무료 검진이지만 대충 봐주시는 

것 없이 잠복되어 있을 수 있는 질병까지도 제대로 체크해 주셨어요.
아기 냥이들에게는 건강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세세한 부분까지도

검사를 해주신후 먼치킨나폴레옹의 건강상태에 대해 제게 솔직하게

안내를 해주셨는데 무척 건강한 아이라서 걱정할게 하나도 없었고

분양 이후 아이의 건강을 위해 챙겨줘야 하는 접종 차수와 중성화 수술 등에 대한 이야기도 받을 수 있었어요.


여기에서 고양이 용품도 구매를 했고 서동고양이분양을 위해 계약서도

 적었는데 펫샵에서 도움을 꼼꼼하게 주셨기 때문에 아주 편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었는데요.
먼치킨나폴레옹을 키우기 시작하면서 저는 이전보다 웃음이 많아졌는데

 주변에서도 제가 서동고양이분양을 받은 이후 많이 밝아지고 달라졌다고 말하더라고요.
반려동물이라는 존재가 한 사람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많이 주는 존재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