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센텀고양이분양 만족 백프로

by 서아파덜 2024. 5. 28.
반응형

귀여운 고양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먼치킨에 대한 관심은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다리가 짧은 냥이를 좋아해서 언젠가 꼭 센텀고양이분양 받아서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미리 분양받을 품종을 정해두면 더 편하게 고양이를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아서 알아보니이 품종은 이중교배가 가능한 고양이기 때문에 다양한

 냥이들과 교배를 통해 여러 종류로 나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고민이 됐는데 저는 그중에서 스코티시 

폴드와의 교배로 태어난 킬트가 마음에 들었어요.


그 외에도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요.
스핑크스와 교배로 태어나는 밤비노, 아메리칸컬과 교배로 태어나는 

킨카로우가 있었고 램킨, 제네타, 래가퍼 등도 있는데 제가 이용한 

곳에서는 킬트와 밤비노, 제네타, 래가퍼를 모두다 만날 수 있는 대형 펫샵이었어요.


저는 미리 품종을 정하고 센텀고양이분양을 위해 샵을 방문한지라 

다른 종류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살펴보니 전부다 건강하고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더라고요.
대형 펫샵이지만 각 아이들을 모두 밀착 케어로 관리하는 샵이라서 

아이들 모두가 개별 룸에서 편안하게 지내고 있었는데 그래서 

매장에서 냄새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고 털 날림 같은 것도 보이지 않았어요.


아! 제가 반려묘를 데려온 곳은 미유펫이라는 대형 펫샵인데 

고양이를 키우기로 다짐을 하고 준비를 마친 후 분양을 하기 

위해 지인분에게 업체를 소개받았는데 여기가 전국구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었고 지점도 여러 지역에 분포되어 운영되고 있어서 

인터넷 검색만 해봐도 얼마큼 많은 집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는데 비대면으로 분양도 가능해서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꽤나 많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센텀고양이분양을 받고 계셨어요.


저는 직접 애묘샵을 방문해서 분양을 받으러 갔는데 내부 관리가 무척 

잘 되어 있다 보니 첫인상부터 좋았고 분양을 기다리는 냥이들도 모두 밝으면서 건강한 모습이었어요.
각자 룸을 배정받아 지내고 있으니 편안하게
지내고 있어서 보기 좋았는데 직원분께서도 아이들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아끼면서 소중히 돌보고 계셨고 자주 룸을 체크하시며 관리를 하고 계셨어요.


그중에서 제가 마음에 들어 한 먼치킨과는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도 했는데 정말 작은 아이라서 어떻게 안는 것이 좋은지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처음 고양이를 안는 방법도 알려주셨고 

교감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도 다 설명을 해주셨어요.

워낙 모르는 게 많아서 귀찮으셨을 법도 한데 전혀 귀찮은 내색 없이 웃으면서 설명을 해주시니 감사했어요.
그 이후 센텀고양이분양을 위해서 전문펫 플래너와 상담도 

받았는데 건강한 아이를 데려가서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게 

케어하기 위해 필요한 설명을 모두 다 받을 수 있었고 제가 선택한 

아이에 관련된 이야기도 상세히 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출생지에 대해서도 투명하게 안내를 해주셨는데 이곳에 있는 

냥이들은 품종 관계없이 모두 합법적인 켄넬과 캐터리라고 하셨고 저희 아이의 부모묘도 확인이 가능했어요.
출생지의 중요성에 대해서 처음에는잘 알지 못했는데 출생지가 

어디인지에 따라서 센텀고양이분양 받은 아이의 건강과 성격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중요하게 살펴봐야 하는 부분이었어요.


아무래도 건강한 곳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태생적으로 건강하게

 태어나기 때문에 쉽게 아프지 않고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은데 불법적인 공장이나 농장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건강하지 않은 가능성이 더 높아서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이곳은 늘 건강한 아이들을 입양하기 위해서 노력하면서

 아이들의 출생지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었고 펫샵에서 동물 병원이

 함께 운영되고 있는 만큼 수의사 선생님께서 주기적으로 아이들의 건강 케어를 하고 계시다 했어요.


먼치킨이라는 품종에 대한 설명도 상세히 받을 수 있었는데 다리가

 짧기 때문에 되도록 다리 건강에 신경을 쓰면서 키우는 것이 좋다고 

설명해 주셨고 그 외에는 큰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품종이기 때문에 

걱정할 것없이 센텀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귀엽고 애교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는 냥이라서 저처럼 초보 

집사들이 많이 데려가는 냥이라고 설명해 주셨는데 저도 교감을 

나눈 아이를 꼭 분양해서 데려가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상담을 마친 후 결정을 내리니 매장에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곧바로 아이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서 검진을 해주셨는데 아주 

꼼꼼하게 진행해 주시는 모습을 제가 직접볼 수 있어 더 믿음이 갔고 

새끼 냥이를 입양하면서 제대로 체크해야 하는 부분까지 키트를 

사용해 검사를 해주신 만큼 만족스럽게 느껴졌어요.
계약서도 작성을 했는데요.


여기에 저의 반려묘가 될 먼치킨에 관련된 이야기가 모두 다 적혀 있었어요.
정말 투명하게 다 공개를 해주는 곳이라 제가 먼저 묻지 않아도 편하게 

확인할수 있어서 좋았는데 사후관리도 보장되고 있어서 센텀고양이분양 

받은 후에도 꾸준히 샵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초보 집사의 경우 막상 분양을 받아서 냥이를 키우다 보면 수시로 궁금한 

점이 생기고 어려운 점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이곳은 그런 집사들을 위해서 먼치킨을 데려간 후에도 꾸준하게 도움을

 받을 수있도록 사후관리를 보장해 주셨고 이용하는 방법도 전화만 하면 되는 거라 간단했어요.


성격도 좋고 귀여운 친구라서 센텀고양이분양을 받은 후 저는 냥이에게 푹 빠져서 지내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저희 반려묘 품종 외에도 여러 고양이 종류들이 많이 있어서 지금

양이 분양에 고민 중이신 분들께서는 매장을 꼭 한번 찾아가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