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양산고양이분양 언제나 좋은것만

by 서아파덜 2024. 5. 27.
반응형

저는 얼마 전 결혼을 한 신혼부부인데요.
남편과 결혼전부터 양산고양이분양을 받기로 이야기를 한지라 얼마 전에 예쁜 냥이를 미유펫에서 데려왔어요.
둘 다 동물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특히 저는 친정에서부터 고양이를 키웠고 남편은 강아지를 키웠는데 결혼 후반려묘도 

괜찮다고 이야기를 하길래 냥이로 데려오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반려동물 입양을 

알아보는 것이라서 조금 막막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어디에서 데려오는지에 따라서 반려동물의
건강이 달라진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친정에서 키우던 냥이는 아는 분에게 선물 받은 아이라서 제가 

펫샵을 이용해 본 적이 없어서 더 어렵게 느껴졌던 것 같았어요.


그래서 고민을 하다 양산고양이분양으로 인기가 많은 여기를 발견하게

 되었는데 이곳은 전국적으로 지점이 운영되고 있는 대형 업체로써 

인지도가 높았고 고양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어서 후기글을 읽어봐도 모두 평이 좋았어요.
고양이를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께서 운영을 하는 펫샵이라 더 믿음이 갔는데요.
온라인 홈페이지가 있어서 미리 분양할 고양이의 사진들을 볼 수 있었는데

 예쁜 아이들이 정말 많았고 그중에서 저와 남편은 아비시니안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둘이 상의 후 이 친구를 이

곳에서 데려오기로 결정한 후 

펫샵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매장 위치가 접근성이 좋은 곳이라서 편하게 

방문하기 좋았고 미리 애묘샵에 문의를 드린 후방문했더니 편하게 주차를 할 수있도록 준비를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매장은 크고 넓으면서 깨끗하게 관리가잘 되어 있었는데 양산고양이분양을

 기다리는 냥이들이 모두 개별 룸을 배정받아 지내고 있는 모습이 특이했어요.


여러 마리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는 것이 아닌 각자 공간을 배정해서 

지내고 있으니 한결 더 편안해 보였고 스트레스 받는 것도 없어 보였어요.
또 직원분께서도 수시로 룸 체크를 하시면서 고양이들이 화장실로 사랑하는 모래를 교체하고 계셨는데
그런 모습만 봐도 고양이들을 얼마큼 생각하고 아끼는지 느낄 수 있었어요.


매장을 둘러본 다음 저희가 미리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들었던 

아비시니안의 실물을 보게 되었는데 실물로 보자마자 딱 저희 가족으로

 데려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아이였어요.
이 묘종은 이집트 궁전의 고양이로써 오래된 역사를 갖고 있는데요.
그래서 개량된 종이 아니라는 점이더 마음에 들었는데 외모가 무척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이더라고요.


단모종으로 털이 긴 편이 아니었는데이 묘종의 외형적인 특징은 눈 

주변에 아이라인과 같이 그려져 있는 검은 띠였는데 이런 모습이 정말 

정말 이집트의 파라오를 떠올리게 만드니 너무 신기했고 눈 

색깔도 금색부터 녹색, 연두색까지 다양한 편이었어요.

간단하게 양산고양이분양으로 선택한 아이와 교감을 나눈 후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요.
분양 상담은 전문 펫 플래너께서 직접 진행을 해주셨는데 굉장히 꼼꼼하게 이야기를 다 해주시더라고요.
저희가 먼저 묻지 않아도 고양이를 키우기 전 집사로써 알아야 하는 점들에 대해 

세세하게 안내를 다 해주셨는데 저는 친정에서 고양이를 키워본 경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분에게 안내를 들으니 이런 것도 있구나, 

하면서 배울 수있는 기

회를 갖게 돼서 너무 감사했어요.

아비시니안이라는 품종에 대해서도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강아지와 같이 보호자에 대한 충성심이 무척 강한 품종으로 독립적이 성격을 갖고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도 함께 사는 가족에게는 사랑이 많고 애교스러운 성격을 갖고 있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고양이였어요.
다만 활동적인 편이기 때문에 양산고양이분양 이후 아이가 충분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캣타워나 휠을 선물해 주는 것이 좋다고 했어요.
또 집이 너무 좁으면 아비시니안은 특성상 답답해하고 제대로 활동량을 

채우지 못해서 힘들어할 수가 있기 때문에 넓은 곳에서 키우는 게좋은 품종이라고 했어요.


지능도 좋아서 똑똑한 편이라 강아지처럼 손, 앉아, 엎드려 이런 훈련들도 시킬 수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이런저런 상담을 받으며더 아비시니안이라는 품종에 

대해 빠지게 돼서 한 번 더 신중하게 고민하고 양산고양이분양으로 데려가기로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냥이를 데려오기 위해서 계약서부터 적게 됐는데 여기 안에 반려묘가 

될아이에 관련된 모든 사항들이 기입되어 있었고 펫샵에서 고양이를 

데려간 이후에도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안내를 

받을수 있었는데 이 서비스로 인해서 여기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보통 고양이를 데려간 이후에는 펫샵에서 아무 도움을 주지 않는 경

우가 많은데 이곳은 고양이를 분양한 이후에도 끝까지 책임을 지는 

곳으로 언제든 샵의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전화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후관리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더라고요.


건강검진도 받을 수 있었는데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병원이 운영되는 

만큼 아주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시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고

 눈에 띄는 부분뿐만 아니라 눈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운 질병까지 키트를 

사용해서 검사를 해주신 만큼더 믿고 양산고양이분양으로 냥이를 데려올 수 있었어요.

용품도 여기에서 다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 이것저것 추천을 많이 

해주셨고 전체적으로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라 만족도가 높았어요.
양산고양이분양으로 저희 부부는 반려동물을 키우게 되었는데 앞으로 이 친구를 저희 자식과 

같이 키울 생각이라 언제나 좋은 것만 주고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거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