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안전한 인천강아지분양 미유펫에서

by 서아파덜 2022. 4. 12.
반응형

최근 들어 주변에 인천강아지분양을 받는 
친구들이 많아졌더라고요. 친구들의 
강아지 자랑을 들을 때면 제가 처음 
멍멍이를 분양받았을 때가 기억이 나요. 
저는 지금도 반려견 자랑을 많이 하기는 
하지만 처음 데려왔을 때는 보는 사람마다 했거든요. 



지금은 조금 자제하고 있지만 친구들에게 
저는 이미 강아지 엄마가 되었을 정도로 
멍멍이로부터 많은 행복을 받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직도 처음 강아지를 
만났을 때가 생생하게 기억나더라고요. 
처음에는 많이 긴장하고 걱정을 했지만 
좋은 분양 샵에서 데려온 덕분에 어려운 
점은 없었어요. 



이곳은 저만 알고 있기 너무 아쉬운 곳이라 
여러분들께도 공유를 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좋은 분양 샵 
추천과 분양받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드려고 합니다. 바로 미유펫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강아지뿐만 아니라 인천고양이분양도 
함께 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규모도 꽤 
크고 인기가 많은 샵이랍니다. 



제가 이곳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동물병원을 
함께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덕분에 
동물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었고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규모가 커서 그런지 동네 분양 샵과는 다르게 
홈페이지도 따로 운영하고 있었어요. 현재 
어떤 동물들을 분양하고 있는지, 예방접종은 
맞았는지 등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어서 참고하기 좋았습니다. 



저는 한 가족이 될 반려견에 대해 미리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견종도 정하고 
상담을 받았어요. 포메라니안, 몰티즈를 
후보로 두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홈페이지를 
보다가 제 눈을 사로잡는 멍멍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몰티즈 종인데 푸들과 교배가 
되어 털이 곱실거리는 매력을 가진 말비푸였어요. 
너무 사랑스러운 외모가 계속 눈에 띄더라고요. 



말티푸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성격도 
좋아서 혼자 케어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직접 만나보고 결정하고 
싶어서 바로 상담 예약을 잡았습니다. 
이곳은 인기가 많아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렇지 않으면 기다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을 위해 샵에 방문한 날 이곳을 선택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외관부터가 
깔끔하고 세련돼 보여서 이곳은 확실히 
관리가 잘 이루어지는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통유리로 된 외관과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진 
내부가 보기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기분 좋게 
상담을 시작했던 것도 기억에 납니다. 케어를 
잘 받은 동물들 역시 건강하고 활기차 보였어요 
직원분께서 저에게 어떤 견종에 대해 상담을 
받고 싶냐고 물어보셔서 저는 미리 보고 온 
말티푸에 대해 상담받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랬더니 계속해서 멍멍이를 케어해오신 
직원분께서 강아지의 성격, 특징 등 직접 
돌보지 않았으면 잘 모르는 것들까지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인터넷에서 보고 온 
내용들과는 차원이 다르게 다양하고 
상세해서 분양을 결정하기까지 많은 
도움이 되더라고요. 



활발하면서도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혼자 케어하기에도 무리가 없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후 저는 멍멍이와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이때 제 
마음을 확신할 수 있었어요. 솜사탕같이 
작은 강아지가 저에게 다가올 때 너무 
사랑스러워서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더라고요. 



활짝 웃고 있는 저를 보면서 분양에 
확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직원분께서는 
제 결정을 듣고 나서 바로 강아지 건강검진을 
해주셨는데 전문 선생님께서 꼼꼼히 살펴봐 
주셔서 신뢰가 가더라고요. 눈, 피부, 귓속 등 
자세히 봐주시면서 제가 이해하기 쉽게 
설명도 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분양을 위한 계약서도 함께 작성을 했는데 
옆에서 제가 놓치는 것 없이 꼼꼼히 
읽어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어려운 점은 
없었어요. 이런 과정을 거치고 난 후 
저와 강아지는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강아지 용품도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에 대한 설명도 들은 후 집에 갔어요. 



좋은 것들과 필요한 것들로만 추천을 해주셔서 
불필요한 소비를 줄일 수 있었답니다. 멍멍이는 
지금까지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자라주고 
있어서 너무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강아지를 키우면서 저는 더 많이 성장하게 
되었고 그 힘에 이곳의 도움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반려동물 분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상담을 받아보신 후 
신중히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