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진해강아지분양 단짝 친구 토이푸들이 생겼어요

by 서아파덜 2022. 4. 15.
반응형

말랑말랑한 볼살을 가지고 있는 푸들을 여러분은 아시나요?
저는 이 아이에게 푹 빠져 산지 언 반년이 되어 갑니다. 
특별히 좋아하던 견종은 아니었는데 우연찮게 
유튜브와 사진을 접한 이후로 푹 빠지게 되었답니다. 
제가 키울 줄은 몰랐는데 홀린 듯  
진해강아지분양 알아보고 아이를 데려왔는데
이제는 저의 떼어놓을 수 없는 친구가 되었답니다. 



처음 강아지를 키우는 거라 이것저것 많이 알아봤습니다. 
특히 토이푸들을 데리고 오고 싶었던 저는 진해강아지분양 
찾아보면서도 이 견종을 보유하고 있는 곳을 찾아야 됐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이 친구들을 데리고 있는 곳이 많아 
막막하던 찰나에 우연찮게 SNS를 통해 알게 된 곳이 있었습니다.
그곳이 바로 저희 아이를 데리고 온 곳이랍니다. 
입양 이후에도 문제가 생겨 문제를 일으키거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지 않은 곳으로 많은 반려견인들이 소개해 주신 곳입니다. 



바로 미유펫이라는 곳입니다.
다양한 지역에 지점을 가지고 있는데 
저는 운 좋게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발견한 당일 바로 방문했답니다.



강아지분양 알아보다 보니 아이를 데려올 때 제일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샵의 선택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소개해 주신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역시나 방문해보니 멍이에 관련해 모든 것을 알고 계시는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직접 케어를 하는 곳이라 확실히 달랐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지 않음에도 친절하게 맞이해 주셨고, 
아가들을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시스템이라 좋았습니다. 
어떤 견종들이 가족들을 기다리고 있는지 먼저 방문해서
살펴본 후에 직원분에게 문의를 드릴 수 있었거든요. 



그래도 저는 미리 생각해둔 견종이 있어 방문 후 곧바로 
토이푸들을 문의를 드렸는데 전문적인 
진해강아지분양 상담을 진행 받을 수 있었습니다. 



토이푸들분양 알아볼 때 많은 곳에 아이들이 있는 게
아니라 쉽지 않았고 비교해볼 수 있는 애들도 많이 
없었는데 이곳에서 만난 아기들은 3~4마리의 아기들이 
정말 귀여운 모습으로 말랑말랑한 볼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딱 제가 SNS 상으로 봤던 모습을 가지고 있었어요.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기들을 실제로 본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감동스럽기도 했는데 요즘에는 푸들 
입양하는 것도 어려워 이곳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며칠 전만 해도 몇 마리 더 있었는데 
이미 분양이 되었다 하셨습니다.



그 말을 듣자 오늘 강아지분양 하지 않으면
영영 마음에 드는 반려견을 만나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유심히 지켜보다가 눈에 띄는 친구를 
데려가기로 했답니다. 
저만 지켜보면서 앙 다문 
입이 사랑스러운 푸들 친구였습니다. 



제가 분양받을 아이를 고르자 직원분께서는 제가 모르는
푸들에 대한 특징과 성격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던 순간이었어요.



제대로 된 상담 없이 그저 강아지만 빨리 보내려는 곳이 아니라 
전문적으로 상담을 통해 아이와 견주가 잘 맞는지부터 시작해 
견종의 특성과 성격, 그리고 털 관리 등에 대해서 알려주셨습니다. 



토이푸들은 많은 분들이 아시듯 가정견으로 뛰어난 
인기를 가지고 있는 견종 중 하나인데, 곱슬거리는 
털을 가지고 있어서 그만큼 털빠짐이 덜하기 때문에 
실내에서 키우기 편리한 편이라고 하셨답니다. 



성격은 보호자를 향한 애정이 강해서 훈련이 쉬운 견종이고
충성스럽고 대담한 행동력이 있어 든든함을 느낄 수 있다고 
했는데 워낙 활발한 아이들이다 보니 많은 운동량을 필요로 
하는 견종 중 하나이기도 했습니다. 



운동이나 산책을 통해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도록 보호자가 
도움을 줘야 된다고 알려주셨는데 다행히 저는 강아지를
키우기 전에도 매일 하루 2~3시간씩은 운동을 하러 근처
공원에 나갔으니 키우는데 어렵진 않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런 부분을 모두 알고 난 후에 입양을 하니 오히려
어떻게 해야 아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지,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지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배변 훈련에 대한 부분까지도 알려주셨는데 
저희 아이는 신기하게도 똑똑한 견종이라 그런지 
강아지분양 마친 후 집에 도착한 당일
혼자서 패드에 올라가 배변을 보았습니다. 



결정을 마친 후에는 간단한 건강검진을 
해주셨고 위생 미용까지 해주셨는데 그 후에는 
진해강아지분양 계약서 작성이 남았습니다.



이 부분은 사후관리나 건강에 대한 문제, 
그리고 혹시나 애기를 키우면서 생기는 부분에 
있어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명시되어 있기에 
결코 불필요한 과정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초보 견주라면 몰랐을 부분까지 먼저 상세하게
안내를 해주시니 믿음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집으로 데려온 아이의 건강적인 면에서도 확실히 좋았고
일단 검진을 다 해주시고 데려가게 되니 잔병치레 같은 
것도 겪지 않으며 튼튼하게 자랄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로 필요한 용품까지 챙겨주셔서 저는 분양 후
급하게 기본적인 밥그릇이, 장난감 같은 것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었고 전문가분이 상담을 통해
여러 가지를 알려주신 덕분에 어떻게 해야 
스트레스 받지 않으며 새 집에 적응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어 그대로 케어를 해줬더니 데려간 직후
울거나 칭얼거림을 보이지 않고 푹 잠들었답니다.



지금은 저에게는 없어 설 안될 친구가 되어버린 녀석으로 
진해강아지분양 제대로 된 곳에 받아서 다행이란 생각 듭니다.
조금이라도 아프면 마음이 너무 아프고 속상했을 것
같은데 저는 건강 케어를 제대로 해주는 곳에서 데려온 덕분에
건강한 푸들과 매일 산책을 하러 다니는 중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