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광주강아지분양 로망 이뤄준 애견샵

by 서아파덜 2022. 4. 8.
반응형

아주 어렸을 때부터 반려견에 대한 
로망을 갖고 살았던 저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광주강아지분양 
통해 반려견을 키우고 싶다 생각했어요.



반려견과의 생활을 꿈꾸면서 열심히 
살아온 저는 이번에 드디어 직장을
구하게 되면서 독립을 하게 되었고,  
어느 정도 능력을 인정 받으면서
재택근무로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희 집 근처에서 광주강아지분양 
진행 가능한 곳을 알아보다가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은 미유펫을 찾게 됐답니다.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은 곳이라 
더욱 관심이 가던 곳이었는데요. 
다른 분들의 후기도 굉장히 평이 좋았어요. 
브랜드 대상은 물론, 광주애견샵 자체적으로 
동물 병원을 운영하고 있어 반려견 입양 전 
당일 건강검진을 받을 수도 있더라고요.



일단 방문해 보는 것이 제일 빠를 것 같아 
광주강아지분양 위해 방문해 봤는데요. 
위치도 초행길이지만 찾기 쉬운 곳이었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용이한 편이었어요. 
자차를 갖고 갈 경우에는 따로 방문객들만 이용 
가능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할 것 같더라고요. 



외관이 전면 통유리라 방문하기에 앞서 
입양 가능한 댕댕이들을 만날 수가 있었는데요. 
다들 편안한 표정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베이비룸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둘러보는 
내내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운영 중인 곳이라 
광주강아지분양 이외에도 동물병원이나 
용품 준비를 위해 방문하신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광주애견샵 안으로 들어가자 직원분께서도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고, 대형샵이지만 
불쾌한 냄새도 전혀 없고 위생적이라  
첫인상부터가 좋았던 곳이었어요. 



어떤 견종을 반려견으로 입양 받으면
좋을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일대일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하더라고요. 



정말 반려견과 견주를 위해 진행되는 
상담이다 보니 일대일로 편안하게 
진행해 주셨고 저의 성향이나 성격, 
생활환경을 고려해 어울리는 견종 소개를 
해주시면서 입양 전 꼭 알아야 되는 반려견의
특징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안내해 주셨어요.
형식적인 답변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유익했던 시간으로 기억에 남는데요. 



강요도 없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광주강아지분양
알아볼 수 있었고 저는 충분한 상담 후 요크셔테리어 
댕댕이를 데려가는 것으로 결정했답니다.
사실 어렸을 때부터 영화나 드라마에서
이 견종을 많이 봐왔고, 저의 꿈의 
반려견이기 때문에 은근히 바라왔는데 
저와도 잘 어울리는 견종으로 알려주시더라고요. 



좋은 장점만 말씀해 주시는 것이 아니라 
반려견의 단점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충분히 파악 후 
신중하게 결정할 수 있었는데요. 



결정을 마치게 되면 가장 먼저 계약서부터
작성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해주셨답니다. 
계약서를 통해 입양하는 요크셔테리어의 
개월 수나 성별, 지금까지 받아온 예방접종의
차수에 대해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이 때 알려주시더라고요. 
분양받은 이후에도 꾸준히 광주애견샵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되는 애프터서비스였는데 
따로 비용을 청구해야 되는 것도 아니고 기한이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이용이 가능하다 했어요.



하나도 빠짐없이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 
모든 부분을 이해를 마친 후 광주강아지분양 
계약서 작성을 마칠 수가 있었는데요. 



서명을 마치니 자체적으로 운영되는
동물병원에서 검진을 해주셨고, 이는 
항시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자세하게 살펴봐 주셨답니다. 
단순 검진이 아닌, 3대 질병 키트로 
진행해 주시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게 
검진을 받을 수 있었어요.



검진을 마친 후 모든 것이 끝나는 게 아니라
검진 결과와 함께 앞으로 요크셔테리어를 
키우면서 주의해야 되는 점과 케어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우아한 긴 털이 큰 특징이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해 주고 빗어주는 게 
꼭 필요하다고 하시더라고요. 



빗질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 감사했는데요. 
제가 헷갈려 하는 부분은 직접 
시범으로 보여주시기도 했어요.
초보 견주도 충분히 반려견에 대해 
파악 후 광주강아지분양 받을 수 
있도록 진행을 해주셔 감사했네요. 



모든 절차를 마쳤다 생각을 했을 때는 
이걸로 끝이 아니라 댕댕이를 첫 입양 
받으며 필요한 용품들도 선물해 주셨어요.
제일 기본적인 것부터 요키가 이갈이를
하면서 필요한 장난감이나 간식 같은 것도
챙겨주셨고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는 
용품인지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셨답니다.



마지막으로 요크셔테리어 얼굴이나 발바닥, 
엉덩이, 배 밑에 조금 자란 털들을 잘라주셨어요. 
이 부위들은 위생상 꼭 미용이 필요하다고 
하시면서 집에서 직접 해 주기 어렵다면 
언제든지 샵에 데려와서 도움을 
받아보라고 하셨답니다. 



안 그래도 장모종 요키의 털을 어떻게 
관리해 줄까 고민이 되었는데 유용한 
해결책을 알려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른답니다. 



모든 절차를 마친 후 기분 좋게 배웅까지 
받아 광주강아지분양 마치게 되었는데요. 
요크셔테리어 장난꾸러기 강아지이지만 
잘 키워 평생 함께 행복하게 지내고 싶어요 
물론 저는 이용한 애견샵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주셔 궁금한 점이 있거나 훈련을 하다 
막히는 것이 있으면 사후관리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되지 않아요. 



그래서 반려동물 분양에 있어 도움받을 
애견샵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여기가 
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방문해 보셔서 좀 더 
신중하고 확실한 결정해 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