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부산강아지분양 인연의 소중함

by 서아파덜 2022. 6. 15.
반응형

재택 근무가 가능한 회사에서
일을 하고있다 보니까 시국에 맞추어
근무 환경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났는데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잦아질수록
처음에는 좋았지만 사람들과 교류가 
적어져서 때론 쓸쓸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집에 있는 시간도 꽤나 의미있게 보낼 수 
있을 법도 한데 마땅히 생각나는 일이 없다가 
요즘 저와 같은 사람들이 부산강아지분양을 
많이 고민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집에 있더라도 허전한 마음이 
들지 않을 수 있고 또 새로운 생명을 
기르면서 일상에 많은 활력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더라구요. 고민을 하다가 직접 보고 
결정을 하자란 생각에 어떤 곳에서 
부산강아지분양을 받으면 좋을지 
평소 자주 방문하는 카페에 글을 
올려 보았어요. 사람들이 이 지역에서 
많이 찾는 곳 중에 미유펫이라는 곳이 
꽤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한 건물에서 호텔링이나 용품
분양과 미용도 다 해결할 수 있고 
동물병원까지 같이 있어서 강아지를 
분양받는 것 뿐만 아니라 키우는 데에도 
도움되는 많은 부분을 해결할 수 있어요. 
그래서 번거롭게 여러 곳에 방문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기도 하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또 지금까지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분들이 건강하게 잘 기르는 
모습을 보니까 믿음도 갔어요. 

 

시국에 맞춰서 비대면으로 상담을 받거나 
과정들을 진행할 수도 있고 직접 방문해서 
보기도 하는 등 원하는대로 선택도 가능했어요. 
저는 미리 전화만 드리고 집도 멀지 않아서 
바로 방문을 해보았답니다. 멀리서 보더라도 
건물이 부산강아지분양이라는걸 한눈에 
알 수 있었고 많은 강아지들이 있음을 
볼 수 있었어요. 내부는 강아지들이 있을 것 같은 
느낌보다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환하고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친절하게 맞이해주신 직원분들과 함께 
강아지를 둘러보았는데요. 생각한 것 이상의 
많은 견종들이 있어서 어떤 강아지로 
선택해야 될지 고민도 깊게 들더라구요. 
사전에 미리 나름의 준비와 공부를 하고 
가긴 했는데 직원 분께서 알아서 
설명을 잘해주셔서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과정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설명을 들으면서도 그렇고 방문하기 전에도 
느꼈던 점은 부산강아지분양에 있어서 
견종의 건강함이 정말 중요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데리고 온 이후에 아프면 아무래도
걱정이 이만저만일 수 밖에 없고 일찍부터 
아플 수 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들은 앞으로 케어할 때에도 
불안한 마음으로 데리고있게 될 것 같더라구요. 
이곳을 선택한 이유도 이런 부분들이
많은 샵들 중에서 신뢰가 갔기 때문이었어요.

 

견종들을 보면서 제가 꼭 데리고 가고 싶었던 
강아지가 바로 포메라니안 이었답니다. 
털이 풍부한 모량 듬뿍 아가여서 
섬세하게 들여다보지 않으면 건강한지를
초보인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모량은 풍부하지만 몸집은 작은 아가라서 
평소에도 세심하게 케어를 해주어야 하고 
겉으로 보기에 멀쩡해 보여도 
속이 아픈 곳이 없는지도 
끊임없이 궁금한 것 투성이었어요. 

 

아무래도 부산강아지분양에서
이런 부분을 알아서 확인시켜준다는 점이 
믿음에 있어서 큰 부분을 차지하기도 했구요. 
강아지가 한 마리만 있는것이 아니라 
여러마리들이 있다보니 전체적인 관리와 
개별적인 케어가 모두 이루어지고 있는 곳인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행할 수 있었어요. 
건강검진도 별도로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만큼은 걱정 할일이 없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의료도 이곳에서 받게 되면 필요해서 방문할 때 
여러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또 기본 미용같은 경우에도 방문해서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용품들도 
좋다는 것들 위주로 아이가 건강하게 
먹고 생활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로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준비해올 수 있었답니다.

 

꼼꼼하게 건강검진도 받고 
서류를 통해서 아이에 대한 정보들도 
확인하다 보니까 시간이 금방 흘러가더라구요. 
부산강아지분양 과정이 이렇게 길게 
걸릴 줄은 몰랐는데 워낙 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을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노력을 느껴졌어요. 
그리고 건강검진도 겉으로만 봐주시는것이 
아니라 검이경을 통해서 속까지 확인을 
해주시니까 건강한 아이도 두 번 보자란
느낌처럼 더욱 철저하게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이 과정동안 직원분과 쉴 새 없이 
수다를 떨다보니 훌쩍 시간이 흐르고 
어느새 제 마음에 쏙드는 아가를 분양받는 과정이 
끝났습니다. 다행히 접종이 다 완료되어서 
산책을 바로 시켜도 됐는데 어린 아가들은 
바로 산책을 시키면 위험할 수도 있어서 
이럴 때에는 미리 알려주시고 
따로 적어도 주시더라구요. 
웬만큼 인터넷으로 알아본 것보다 
부산강아지분양에 방문해서 듣고 온 
내용들이 훨씬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아무것도 모르고 왔으면 분양받고 난 직후에 
걱정스러운 마음도 들고 집에서 하루종일 
정보만 알아보면서 보냈을 것 같은데요. 
부산강아지분양에서는 궁금한 점이 있을 때 
언제든 바로 바로 전화해서 여쭤볼 수 있어서 
훨씬 키우면서 수월함을 느꼈어요. 
그래서 더욱 즐겁고 행복한 일상만 
함께 할 수 있는데 그만큼 좋은 곳에서 
분양을 받은 덕분인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고민 중이시라면 
주저말고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