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해운대강아지분양 첫 반려견 맞이는 미유펫에서

by 서아파덜 2022. 6. 16.
반응형

첫 반려견 입양을 고민하다가 저는
해운대강아지분양으로 가장 입소문이
많이 난 미유펫을 선택했어요.
여기가 사후관리가 보장되는 곳이라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후기를 통해
좋은 평을 하고 계신 게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믿고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방문을 하게 됐는데요.


해운대강아지분양을 위해 저는 여러 곳을
방문하지 않고 딱 마음에 드는 곳을
집어 이용해 반려견을 데려왔어요.
다행히 워낙 괜찮은 애견샵인지라
큰 도움을 받아 건강하고 예쁜
반려견을 입양할 수 있었는데요.


제가 평일 낮 시간대에 방문을 한지라
한산할 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고
반려동물 분양을 위해 방문하신 분들이
많이 계셨고 이외에도 동물 병원, 미용,
그리고 호텔, 용품 구매를 위해 방문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셨어요.

그래도 매장 자체가 넓은 편이다 보니
복잡함 없이 반려견을 입양 받기 위해
안내를 받고 상담을 받을 수가 있었어요.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도 복잡함 없이
해운대강아지분양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어요.
직원분께서도 저에게 밀착해서 안내해 주셨고요.
강아지를 키우기 전에 꼭 알아야 하는 부분들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을 해주셨답니다.ㅎㅎ


어떤 반려동물이 다 똑같지만,
강아지는 한번 데려가면 평생을 책임져야
하고 함께 하면서도 케어를 해야 하는
부분이 꽤 많기 때문에 먼저 알아야
하는 부분들이 많은 편이었어요.


산책이나 미용, 그리고 상황에 따라
호텔 서비스까지 이용을 해야 할 때도 있고요.
훈련도 끊임없이 해야 함께하면서
즐겁게 지낼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아주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


일대일 상담도 해주셨어요.
저의 경우에는 소형견 위주로
반려견을 분양하고 싶었는데요.
이에 맞춰 소개를 해주시더라고요.
저의 성향과 성격을 고려해 어울리는
견종 소개를 해주시면서 그 견종이
갖고 있는 특징적인 부분이나 성격,
그리고 모질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셨고요.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는 질문을 하면
솔직하고 명쾌한 답변을 받을 수가 있어서
모르는 것 전혀 없이 해운대강아지분양에
대해 필요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상담을 통해 말티즈 친구를 소개해 주셨어요.
해운대강아지분양으로 워낙 인기가 많은
친구인지라 저도 관심이 많았어요.
그래서 이 친구에 대해 설명을 들은 후
실물까지 확인을 하러 이동을 했는데요.


워낙 매장 전체 환경이 쾌적하고
위생적이다 보니 편하게 강아지들의
실물을 확인할 수 있었고
모든 아이들이 개별 룸에서 지내고 있어
편안한 모습으로 지내는 아이들을
만날 수가 있어 너무 기분 좋았답니다.


애들이 눈곱이 끼여 있거나 털이 떡지고
엉켜 있는 것도 없어서 더 좋더라고요.
확실히 큰 규모의 애견샵인 만큼 제대로
관리를 받고 자란 티가 나기도 했고요.ㅎㅎ
또 사랑은 얼마나 많이 받고 자랐는지
성격도 낯가림이 없고 먼저 다가와
애교를 부리면서 관심을 보이던 거 있죠!


한마리 한마리 아이컨택을 하면서
살펴보며 저는 가장 마음에 드는
말티즈 친구로 해운대강아지분양
결정을 했어요~

결정을 마친 후에도 제가 반려견을
데려가 케어해줘야 하는 부분들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분양 절차도 안내를 잘 해주셨어요.
강아지의 개월 수, 성별, 지금까지
진행 받은 접종의 차수에 대해 확인을
할 수 있는 계약서를 준비해 주셨는데요.


어려운 부분이나 막히는 부분은 직원분이
곁에서 많이 도와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별 어려움 없이 계약서 작성을
마칠 수가 있었고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안내를 받을 수가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강아지를 키우게 되면 당연스레 궁금한
점이나 어려운 점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곳에서는 이런 부분을 모두 견주 혼자
부담하지 않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더라고요.

그래서 보다 편하게 강아지와의 생활을
함께할 수가 있었고 부대시설로 병원,
호텔, 미용, 용품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모두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계약서를 마친 후에는 부대시설로 운영되는
동물병원을 통해 해운대강아지분양으로
데려갈 반려견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
주셨어요! 이 검진은 수의사 선생님께서
직접 해주시기 때문에 무척 꼼꼼했고요.
정확한 진단으로 검진을 해주셔 감사했어요.


검진을 마친 후에는 간단한 위생미용도
해주셨어요. 그사이 저는 필요한 용품
구매를 위해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어떤 것부터 준비를 하면 좋을지..
고민이 되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강아지 입양에 대해 필요한 것들을
모두 다 선물로 챙겨주시더라고요.


마지막까지 친절하게 배웅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더 기분 좋게 반려견을 입양 받을
수 있었던 곳으로 아주 행복했던 날이었어요.


해운대강아지분양으로 데려온 말티즈는
지금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중인데요.
곧 예방접종을 하러 애견샵으로 다시
방문해야 하는지라 필요한 간식이나
용품들을 몇 가지 구매해 올 생각이랍니다.ㅎㅎ

확실히 여러 부대시설이 매장 안에서 함께
운영이 되고 있다 보니 편리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