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동탄강아지분양 신혼 생활을 함께해!

by 서아파덜 2022. 4. 22.
반응형

오래사귄 남자친구와 결혼을 하며
신혼 생활을 시작하면서 남편과 함께
키울 반려동물을 고민을 했는데 아무래도
저희에게는 고양이 보다는 강아지가 더
잘 맞을 것 같다 생각이 들어 이번에
동탄강아지분양을 알아보게 됐어요.



저희가 워낙 활동적인 편이라 코로나로 인해
자주 외부활동을 하지 못해도 캠핑이나 산책을
다니길 좋아해 고양이 보다는 함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댕댕이가 좋을 것 같았는데요.
둘 다 처음 반려동물을 분양 받는 것이다보니
어디서부터 시작을 하고 어떤 것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지 몰라 좀 어렵게 느껴졌어요.
무작정 근처 분양샵에서 데려오자니 건강적인
측면에서 믿음이 가지 않아 고민이 많이 됐어요.



동탄강아지분양 가정분양도
생각해봤는데 초보견주인 만큼
적절한 케어법이라던가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더 좋을 것 같아 알아보던 중
지인의 소개로 미유펫을 알게 됐어요.
여기는 분양 이후 전화 한통으로
이용 가능한 사후관리가 제공되는 곳이라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거라며 알려주셨어요.



방문하기 전에 어떤 곳인지 궁금해 검색을
해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동탄강아지분양 샵이었어요.
강아지와 함께 동탄고양이분양도 진행하고
있어서 집사분들도 많이 이용하고 계셨고요.
지점도 동탄이외 전국적으로 보유하고 있었어요.



대형 분양샵인만큼 절차도 굉장히 체계적이었어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여기는 단순 분양만을
위해 운영되는 곳이 아니다보니 분양 결정을
하게 되면 건강검진부터 해주신다 하더라고요.
남편도 괜찮은 곳인 것 같다
얘기를 하길래 그날 바로
동탄강아지분양을 위해 방문했는데 위치도
찾기 쉬운 곳이라 헤매지 않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차를 갖고 갔는데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장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항상 어딜가도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곤란했는데 여기는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시는 곳인만큼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따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고 공간도 넉넉한 편이었어요.



외관은 전면 통유리로 방문하기 전
동탄강아지분양 받을 수 있는 멍멍이들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 강아지들과 함께
생활하는 냥이들도 무척 매력적이었어요.
다들 건강해 보이는 모습이라 기대가 되었는데요.



방문한 샵의 내부도 쾌적하고 깔끔했어요.
다양한 멍냥이들이 생활하고 있는 공간이라
어느정도 지저분할 수 있다 생각을 하고
방문했는데 전혀 그런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오히려 저희 부부가 사는 집보다 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멍냥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은
온습도 조절까지 되면서 관리되고 있었답니다.



그래서인지 애들이 모두 기운이 없는 모습이
아닌 활발하고 기운찬 모습인 것 같았어요.
그런 모습을 보고 있자 절로 웃음이 나왔어요.
구경을 하고 있자 직원분께서 응대를
해주셨는데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고도
하던데 과연 그럴만한 이유가 있구나 싶었네요.



우선 저희에게 찾는 견종이 있는지부터
여쭤보셨고 아무래도 저희는 분양을
처음하는 것이다보니 찾는 견종이 없는 상태라
상담을 통해 어울리는 강아지의 종류를
알아보기로 했는데 직원분께서 저희 부부의
성향과 성격, 생활환경을 고려해 가장
어울리는 댕댕이를 소개해주셨어요.



워낙 활동적이고 야외활동을 자주하는
저희 성향에 맞춰 중형견을 소개해주셨어요.
보더콜리였는데요.
이 강아지가 지능으로 똑똑함 1위라는
기사를 본적이 있어 괜히 반가웠어요.
실물로 확인도 해보고 충분한 고민 끝에
동탄강아지분양 결정을 하니 가장 먼저
후기글에서 봤던 것처럼 건강검진을 해주셨어요.
이 절차는 무조건 저희와 동일하게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상황에 따라 계약서부터 작성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검진은 매장 내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진행해주셨는데 전문가답게
굉장히 꼼꼼하게 동탄강아지분양으로
데려가는 댕댕이를 살펴봐주셨어요.
저희 강아지의 귓속과 피부 안, 치아와
눈 등을 빠짐없이 확인하고 체크해주셨고
결과를 저희에게 알려주시며 앞으로
어떻게 케어를 해야 지금과 같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지도 알려주셨답니다.



케어법까지 안내 받은 후 계약서를 작성했는데,
여기 안에는 강아지의 기본 정보들이 가독성
좋게 정리되어 있어 확인하기 편했어요.
개월수와 성별 예방접종 차수가 빼곡하게
나열되어 있었고 분양 이후 이용가능한
사후관리에 대해 명시되어 있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직원분께서 진행을
해주시면서 한번 더 설명을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중요한 사항이다보니 이해가 되지
않는 것 없이 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예시까지 들어주셨답니다.



필요한 용품까지 서비스로 받은 후 저희의
첫 동탄강아지분양을 마치게 되었는데요.
아직 어린 강아지라 저희와 캠핑을 가거나
산책을 나갈 수는 없지만 마지막 예방접종을
마치게 되면 앞으로 열심히 밖으로 데려나가
보려고 해요. 보더콜리가 그렇게 원반 던지기를
좋아한다 하길래 미리 구매도 해뒀거든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