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사직동강아지분양 골든두들이에요!

by 서아파덜 2022. 5. 30.
반응형


얼마 전, 저희 가족이 기존에 살던 곳보다
조금 더 넓은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그간
생각했던 강아지분양를 받아 정말 귀여운
골든두들아라는 강아지를 데려오게 됐어요.
사실 이 강아지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 저에게는
꿈의 반려견과도 같아 너무 행복한데요.

 


이사를 마친 후 강아지분양 알아보니
생각보다 골든두들을 데려올 수 있는 곳이
많이 없더라고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대형견보다는 소형견 위주로 분양을
받으시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았는데요.

 


수소문 끝에 미유펫이라는 사직동강아지분양을 알게 됐어요.
이곳은 소형견부터 제가 찾는 골든두들의
대형견까지 함께하고 있었는데요.

 


먼저 문의를 드린 후 방문을 해보니 사직동강아지분양
정말 규모가 크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견종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털날림이나 냄새가 전혀 없었고요.
사랑스러운 댕댕이들이 청결한 룸안에서
생활하면서 저를 보자마자 꼬리를 흔들었어요.

 


그 사이 제가 찾던 골든두들도 있었는데요.
너무 귀여워 순간 강아지분양을 잊은채
이 녀석 앞에서 마냥 구경만 하게 만들었어요.
아직 어린 개월수라 대형견이지만 소형견 만큼의
크기를 가지고 있어 더 귀여워 보였는지 몰라요.

 


한참을 구경하고 있자 직원분께서 응대를
해주셨는데 아마 멀리서부터 저를 기다리고
계신듯 했어요. 제가 구경을 마친 후
어디에서 문의를 드리면 되나 싶어
두리번 거리니 금방 나타나셔서
강아지분양에 대한 이야기 해주셨거든요.

 


일단 제가 골든두들을 데려가고 싶다 말하니
대형견인 만큼 상담을 진행해주시겠다 하셨어요.
크기가 큰 강아지라 어떤 성향을 가졌는지
먼저 알아본 후에 데려가는 것이 좋다고
말하시며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진행을 해주셨는데요.

 


제가 원했던 골든두들은 순종견은 아니라고
하셨어요. 대형 믹스견이자 하이브리드견으로
골든리트리버와 스탠다드 푸들의 믹스견이라
하시면서 어떻게 키워야 하는 강아지인지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우선 성향적으로 상당히 차분하고 친화적이고
또 털빠짐 또한 상당히 적은 편에 속한다 했어요.
지능이 높기 때문에 학습능력도 좋아
요즘에 골든두들을 분양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했는데요.

 


특징은 확실히 대형견의 하이브리드종이라
꽤나 큰 크기를 가지고 있다고 했는데요.
골든두들은 조금 특이한 명칭을 가지고
있는 견종이기 때문에 강아지분양을
하면서 어떤 명칭을 가지고 있는지 안내부터
해주시더라고요. 우선 여기에서 분양 받을 수
있는 곳은 F1이라고 불러지는 1세대라 했어요.

 


말 그대로 엄마가 푸들이고 아빠가 리트리버라
말씀해주셨고 유전적인 성향이 각 견종의
50% 정도씩만 물려받았다 하더라고요.
이후 강아지들은 F1골든두들과 푸들 사이에서
태어나는 애들이라 F1b라는 명칭을 받게
된다고 하는데 이렇게 되면 리트리버
유전자가 감소해 25%정도로 되고 푸들의
유전자가 늘어나 75%정도 된다 했는데요.

 


이 사직동강아지분양에서 분양 받을 수 있는 강아지는 F1
골든두들로 각각 견종의 50% 유전자를 물려
받았기 때문에 성격도 강아지의 지능 순위 중
2등인 푸들과 4등인 골든리트리버 사이에서
태어난 견종이라 하이브리드견종 중에서
가장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성격도 좋고 특별히 트러블도 없는
강아지라 대형견이지만 어렵지 않게 키울 수
있을거라며 강아지분양 진행을 해주셨는데요.

 


이런 설명을 들으면서 상담을 하게되니
조금 더 편하게 강아지분양에 대한
결정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설명을 들은 후 실물로도 만나보니
정말 사랑스러운 강아지였고 교감을
나누기 위해 안아보니 심장이 멎을
정도로 귀엽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고민 끝에 골든두들로 분양을 마치기로
결정을 하니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었는데
정말 꼼꼼하게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새삼 감동을 받을 수 있던 순간이었어요.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시면서 제가 궁금한
점이나 모르는 점들을 모두 알려주셨는데요.

 


계약서 안에는 제가 데려갈 강아지의
성별과 개월수, 예방접종은 어느정도 까지
받았는지 등에 대해 안내되어 있었는데
이와 함께 이곳에서만 제공되는 사후관리에
대한 부분도 안내 받을 수 있어 너무 감사했어요.

 


다름이 아니라 이게 분양 이후에도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 사직동강아지분양만의 프라이빗한 서비스였거든요.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분양 받아 데려간
강아지를 키우며 궁금한 점이나 어려운 점,
그리고 건강상의 문제 등에 대해서 조언을
구해볼 수가 있고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했는데요.

 


이와 함께 강아지의 건강검진도 해주셨고요.
기본적인 미용까지 해주셔 감사했어요.
그러면서 혹시나 제가 가족들과 여행을
가거나 오랜시간 집을 비워야 할 때
사직동강아지분양에서 호텔링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이용할 수 있다고 알려주시며 강아지를 키우며
필요한 기본용품들도 선물로 챙겨 주셨는데요.

 


챙겨주신 모든 것을 바리바리 챙겨서
집으로 강아지까지 데려가니 가족 모두가
버선발로 현관으로 나와 맞이를 해주셨어요.
그 모습만 봐도 앞으로 강아지분양 받아
데려온 강아지가 사랑을 많이 받고 자라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뿌듯했고 앞으로 반려견이
대형견인 만큼 산책도 자주 시켜주면서 함께
운동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아마 저희집 가족들 모두가 활동적인 편이라
오히려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즐거움을 느끼지 않을까 생각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