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광안리고양이분양 영원한 소울메이트

by 서아파덜 2024. 6. 21.
반응형

최근 들어 알고리즘을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영상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예전부터 고양이 한 마리 키워볼까 생각은 했지만 광안리고양이분양해 본 적이 한번도 없다보니 쉽사리 행동으로 옮기지는 못했어요.


제가 과연 한 생명을 책임질 수 있을까 하는 걱정 때문에 망설여졌지만 결국에는 오랜 심사숙고 끝에 귀여운 반려묘를 맞이하게 되었답니다.
광안리고양이분양 있어서는 결코 대충 생각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에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아이들 건강부터 시작해서 입양 시주의사항 등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꽤 많더라고요.

털갈이와 이갈이 그리고 슬개골탈구랑 중성화수술 시기, 목욕은 또 언제부터 해야 하는지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알아본 끝에 제 마음에 쏙 드는 미유펫이라는 애묘샵을 만날 수 있었어요.


방문하기 전 공식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여러 안내 사항들이 나와 있었어요.
동물병원을 같이 운영함으로써 건강하고 예쁜 아이들을 보유중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실제로 광안리고양이분양 진행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기에 조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보았답니다.


그렇게 매장에 도착한 후 직원분에게 광안리고양이분양 관련된 질문들을 하게 되었고 직원분께서는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건강에 대한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에 어떤 환경에서 자랐는지 등건강에 대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질문했죠.

먼저 환경에 대해서 말씀을 해주셨는데 하루 한번 매일 소독을 하고 있고 아가들에게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아깽이들을 케어하는 데 있어서 아낌없는 정성을 베풀고 계신다는 것이 느껴져서 안심이 되었어요.


그 외에도 이곳은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공간과 미용 그리고 용품까지 전부 마련되어 있다고 하셨어요. 토탈샵으로 운영이 된다고 하여 어느정도 규모가클 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실제로 방문하니 생각 그 이상으로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또한 광안리고양이분양 하게 될 경우 아깽이들의 건강 상태는 물론이고 접종이 되었는지도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이렇게 아깽이들의 관리가 잘 되어있다 보니 아가들이 전체적으로 건강도 좋아 보이고 모질도 좋을 수밖에 없는 거겠죠.


광안리고양이분양 하기 위해서 저는 고양이들에 대한 묘종별 성격이나 특징 등을 자세히 알 수 있었는데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먼치킨과 레그돌, 그리고 제가 오랫동안 키우고 싶어 했던 스코티쉬폴드와 아메리칸숏헤어 등의 모색, 모량이 다른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러 냥이들이 있었어요.

그중에서 저는 반려묘로 인기가 많다는 아메리칸숏헤어가 정말 예뻐 보이더라고요.
특유의 폭신폭신해보이는 털과 사료를 먹는 모습이 사랑스러웠어요. 그리고 아깽이와 처음 눈이 마주친 순간 운명처럼 마음이 끌려서 곧바로 광안리고양이분양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그렇게 광안리고양이분양 할 아가 냥이의 건강 상태를 천천히 살펴봤는데요 다행히 이상은 없는 것 같았어요. 호흡과 맥박 그리고 관절과 눈 등을 육안으로 살펴보고 추가적으로 3대질병 키트검사까지 해주셨는데 매우 건강한 상태라서 바로 집에 데려올 수 있었답니다.

입양 후에 혹시 아깽이가 아플 경우를 대비해서 사후관리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이곳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동물병원에서 모든 치료가 가능하고 심지어 의료비 할인혜택도갈 때마다 매번 적용이 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에 해결할 수 있었어요.


보통은 연계된 병원이 따로 있어서그 곳으로 직접 방문해야하는 조금의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곳은 매장내에 동물병원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게다가 반려동물 입양 당일날에는 무상으로 전체 건강검진을 진행해주시다보니 예비 집사로써 안심이 되더라고요.

그렇게 아메리칸숏헤어로 결정한 후직원분께서 성별과 접종 상태 등을 확인시켜 주셨고 반려동물은 처음인 저에게 기본적인 주의사항을 추가로 알려주셨어요. 곧이어 저는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여러가지 중요한 내용들이 빼곡하게 적혀있었지만 옆에서 꼼꼼한 설명을 도와주신 덕분에 완벽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었어요.


계약서 작성까지 다 마친 후에 소정의 애묘용품도 챙겨주셨는데요 생각지 못하게 많은 용품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했어요. 지역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부산 본점에서 진행을 했고 빗과 장난감 등기본적인 용품들을 챙겨받을 수 있었어요.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았던 입양이었지만 주변에서 조언도 많이 해주고 샵에서도 자세히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우리 아깽이는 지금도 잘 지내고 있고 애교도 참 많아서 같이 있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는데요 이렇게 건강하고 예쁜 반려묘를 만나게 되어 참 행복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