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부산진구강아지분양 처음이여도

by 서아파덜 2024. 6. 17.
반응형

전 얼마전에 부산진구강아지분양을 받고 나서 정말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어요.
적응하기 전에는 엄청 걱정도 많았는데 확실히 좋은 업체를 만난 덕에 고민도 많이 줄었고 생각보다 빨리 적응했어요.
아무래도 아직 어린 아이라서 신경쓸 부분도 너무 많고 손이가는 부분도 많을 

수 밖에 없는데 이제는 이 댕댕이 덕에 제 일상에 엄청 많은 변화가 생겼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분양 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저희 댕댕이를 과연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후기를 전할까해요.
전 작년에 결혼식을 하고 지금은 남편 직장으로 인해 지내던 지역을 떠나서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왔는데요.
아무래도 연고지가 없는 곳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뭔가 더 우울하더라부산진구강아지분양고요.


고향에 지낼때는 가만히 집에 있어도 그렇게 심심하다 우울하다 이런 생각이 

전혀 안들었는데 지금은 뭔가 이상하게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어느정도 자리를 잡아가는듯 하지만 그래도 전 좀 더 나은 생활을 하고 싶어 제가 

오랫동안 고민한 부산진구강아지분양에 대해 좀 더 생각해볼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전 이번에 드디어 오랜 버킷 리스트같은 존재인 반려인의 생활을 시작하게 됐고

부산진구강아지분양 후기를 꼼꼼하게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지금 살고 있는 집 주변을 보니까 생각보다 샵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사실 어느업체가 믿을만한지 모르겠었어요.
제가 이곳 토박이도 아니라서 어디에서 정보를 얻어야 하나 싶었는데 우연한 기회로 알게 된 옆집 이웃분이 미유펫이란 곳을 추천해주면서 거길 한번 꼭가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일단 방문하기 전에 여기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먼저 둘러봤는데요.
확실히 다른 곳과는 차별화가 있기도했고 유독 더 눈에 띄는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전 방문을 하기로 했고 최종적으로 여기서 부산진구강아지분양을 받게됐어요.
여긴 규모도 큰 편이고 또 규모에 맞게 다양한 견종을 보유한 곳이더라고요.
확실히 대형 프리미엄 샵이라 그런지 몰라도 찾기도 쉬웠고 사진에서 보던 그느낌 그대로인 곳이라서 더 좋았어요.


미유 펫에서는 다양한 아이들을 만날 수있는건 물론이고 아이들의 출생 정보가 명확한 편이라 세세히 기록되어 있었어요.
여기선 건강 관리가 철저하게 가능한 시설은 물론이고 미용 호텔 용품 등다양한 시설이 잘 갖춰져 있더라고요.
여기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은 모두다 출생 후 반드시 맞아야 하는 예방접종 차수를 포함해 모든 검진은 완료됐고요.
게다가 전문 브리더를 통해 아주 건강한 부모견 밑에서 태어난 아이들이 분명해

기본 건강 상태도 아주 좋은 편이었어요.
게다가 그동안 잘 받아온 검진 정보들도 하나하나 꼼꼼히 남은 곳이라서 더믿음이 갔고 

확실히 전문가분들이 운영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매장 내부 관리는
물론이고 온습도 관리도 철저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애견샵에 방문해보면 아시겠지만 전문가분이 1:1 상담을 통해 저에게잘 맞는 견종도 추천을 해주셨어요.
그 견종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었고또 저와 잘 맞는 아이라서 더 좋았어요.
게다가 초보자일경우 사실 저처럼 어떤 아이가 좋을지 또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할지 고민되는 점이 많은데요.


근데 여기서는 이 모든걸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건 물론이고 다양한 견종을볼 수 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인기가 좋은 토이푸들과 비숑 치와와 등은 물론이고 중대형견들도 많았고요.
또 요즘 부산진구강아지분양으로 인기가 좋은 하이브리드견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일단 전 아이들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다른 특징과 성격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고

전체적으로 상담을 들어보니 저와 너무나잘 맞는 아이로 치와와를 추천해주셨어요.
치와와는 장모와 단모로 나뉘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부산진구강아지분양으로 단모 치와와가더 잘 맞았고 아무래도 저는 신혼집이다 보니까 집이 엄처 넓은 편은 아니라서 중대형견보다는 작은 아이가 더 좋았어요.


그중에서도 치와와는 소형견보다도 초소형견에 속하기에 더 좋았고 워낙에 체구도

 앙증맞으면서 생김새도 귀엽고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편이었어요.
애교 넘치는 아이고 또 사람을 워낙
좋아하는 아이라 잘 따르기도 하더라고요.


전 댕댕이 분양 후 훈련 방법도 배웠는데요.
저를 곧잘 따르기도 하지만 훈련 관련해 미리 미리 알고 있다면 수월할듯해요.
워낙에 체구가 작은 아이지만 그래도 부산진구강아지분양 후에는 산책이 필수인데요.
어린 강아지에게 필요한 울타리나 용품에 관해서도 말씀해주시는데 용품에 대한 

사용 방법은 물론이고 아이가 쉽게 적응할수 있게 사용방법도 알려주시더라고요.

일단 또 장난감이나 간식 사료 등도 골라 주시고 용품 사용법에서 꼭 알아야했어요.
또 주의해야 될 점도 알아야 하는데 그건 바로 너무 서둘러서는 안되겠더라고요.
일단 관리 하나하나 다 단계적으로 진행하는게 좋고 부산진구강아지분양 하기

 전만해도 적응하는게 너무 걱정됐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적응이 잘 된듯해요.


여기는 좋은게 건강과 관련해서는 전혀 걱정할게 없었는데 분양 당일에 바로 검진까지 진행해 주시더라고요.
검진은 무료로 진행되는건데도 불구하고 엄청 꼼꼼하게 살펴봐주시고 수의사 

선생님께서 진행해주시는거라서더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했어요.
저는 그렇게 계약서까지 마무리 짓고 나서 집으로 돌아왔는데 궁금한점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