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해운대고양이분양 두터운 신뢰로

by 서아파덜 2024. 6. 17.
반응형

제 주변에서도 해운대고양이분양을 받으신 분들이 말씀하시길 분양샵도 중요한데

일단 사후관리적인 부분에더 비중을 두고 골라야 한다는말을 정말 지겹게 들어서 저도

이번에 분양을 준비하면서

그 점에 더 집중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어느정도 자라고 나서는 더 신경을 써야 하기에 아무리 

댕댕이보다 손이 덜 가는 야옹이라고 해도 신경을 안쓸 수가 없더라고요.
워낙에 강아지도 좋아하지만 야옹이를더 좋아해서 분양 받고싶다는 생각은 

수차례 했지만 키우게 된다면 정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싶었어요.
그 어떤것도 부족하지 않게 키우고 싶은 마음에 해운대고양이분양 전 다른 분들보다도 더 고민을 많이 했고요.


또 저는 특별한 품종을 키우고 싶은 욕심에 이곳 저곳 더 세심히 알아봤어요.
제가 원하는 아이는 셀커크랙스라는 아이었는데 이 아이는 어딜가도 흔히볼 

수 없는 아이라서 이 아이를 찾기 위해서 여러 샵들을 다녀보기 시작했어요.
희귀한 품종이다보니까 샵을 찾기도 쉽지 않았는데 다행히 지인분의 추천으로 미유펫이란 곳을 알게됐어요.


여긴 전국에 지점이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정말 여기서 운명처럼 제 찾던 셀커크랙스를 만날 수 있더라고요.
해운대고양이분양을 한번 하면 야옹이는 적어도 10년 이상을 책임져야 햐는데요.
그래서 모든 면에서 저와 잘 맞아야 했고 또 교감도 잘 되어야 하기에좀 더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찾았어요.
제가 간 곳은 대형 규모로 운영되는 곳이고 여긴 제가 찾던 아이 말고도 여러 아이들이 많이 있는 곳이었어요.

저처럼 희귀묘나 특수묘를 찾는 분들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장을 천천히 둘러보면 매장이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된 느낌인데요.
특히 해운대고양이분양으로 제격이면서 직원분께서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도 

그렇고 매장을 전체적으로 하루에도 몇번씩 청소를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샵과는 다르게 불쾌한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고또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들도하나하나 소독이 되고 있었어요.
다른 곳보다도 말끔한 공간에서 아이들이 자라왔다보니까 확실히더 건강해보이고 밝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여기라면 마음놓고 해운대고양이분양을 받아도 되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꼼꼼히 알아봤어요.
여기서는 분양 상담도 가능했는데펫 플래너님과 따로 1:1 상담이 가능해서 셀커크랙스의 특징이나


성격에 대해서도 꼼꼼히 체크했어요.
이 아이는 워낙에 곱슬거리는 털을 가진 아이라서 털색은 제가 봤던대로

 흰색과 검은색이 섞인 아이었고또 그 외에도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그외에도 특이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완전히 직모로 유지되는게 아니라서 시간이 

지나면서 곱슬모로 돌아온다 하고 특이한 점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 아이로 분양을 받아야겠단 확신이 들면서 실제로 만나 교감도 나눠볼 수 있었는데 또 이 아이는 중형묘에 속하는 아이라는 점까지 파악 한 후 아이를 실제로 만나러갔어요.


워낙에 관리를 잘 받아온 아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직접 만지고 안아보니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없었고또 그동안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아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처음 만나는 저를 보고도 경계가 심하지 않았어요.
또한 전 해운대고양이분양 상담중에 셀커크랙스의 여러 장점도 알 수 있었는데그 

점은 일단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털 빠짐이 심하지 않다는 점이었어요.


아무래도 야옹이는 좀 더 털이 많이 빠지는 아이인데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는 털 빠짐이 심하지 않다하니까 어느정도는 부담이 적어지더라고요.

이미 해운대고양이분양을 결심한 순간부터 털빠짐은 어느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덜한편이라는 말에 안심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털 빠짐이 너무나도 고민인 분이라면 이 품종을 추천해요.
여러 묘종 중에서도 가장 털이 적게 빠지는 아이고 또 털 관리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간단하게 느껴졌어요.
일단은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만 빗질을꼼꼼하게 해주면 되는데 적당히 엉킨곳만 풀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전 고양이분양으로이 아이를 만나게 된다면 빗 종류도 따로 필요한게

있어서 이곳에서 한번에 다 추천을 받아봤어요.
이렇게 전 분양을 받을 아이를 선택할수 있었고 이렇게 분양 결정을 마친 후셀커크랙스

 아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일단 털이 꼬불꼬불한 아이라서 목욕은 다른 야옹이에 비해 좀 더조심해서 시켜주는게 좋고요.
전 해운대고양이분양 당일에 검진도 받아보면서 아이의 건강상태도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었어요.
또 분양 계약서 상에는 야옹이의 개월수나 성별 등이 모두 다 기입되어 있고 

전 하나하나 다 체크를 하면서 야옹이 분양을 준비해나갔어요.


수의사 선생님께서 직접 검진을 해주시다보니 더 정확했고이 아이는 분양 받기 전까지 밀착 케어를 받으면서 관리가 되어온 아이라서 검진을 통해서 건강하다는 결과를 받고 마무리 지었어요.
제 일상은 야옹이 분양 전과 후로 나뉜다고 할 정도로 행복한데 저처럼 처음 분양을 

받으신다면 이곳은꼭 한번 들려보심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