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사상고양이분양 깔끔히

by 서아파덜 2024. 6. 10.
반응형

고양이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존재에요.
옛날엔 유튜브나 인터넷으로 고양이들을 보면 키우고 싶단 생각이 들진 않았는데요.
몇달 전 친한 직장동료의 집에 놀러갔는데 동료분이 키우던 고양이가 저에게 다가와 몸을 부비는 모습을 보자마자 사랑스럽다 라는 생각을 처음으로 하게 되었어요.


그 이후로 집에 돌아와서도 고양이 영상만 검색하면서 푹 빠져서 살아가게 되었어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매력이 있다고 느낀 묘종은 바로 스코티쉬 폴드였어요.
이름 그대로 귀가 접혀있는게 특징으로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고 통통한 체구가 귀여워서 자연스럽게 눈이 가더라구요.


그렇게 꽤 오랜시간동안 아기 냥이를 데려오기 위해서 여러가지를 알아보다가 한달 전 드디어 

사상고양이분양 통해 폴드 아가를 처음 맞이를 하게 됐답니다.
막상 고양이를 키우고 싶다는 결심을 했지만 어느곳으로 결정해야할지 제대로 알지 못해서 걱정을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직장 동료분에게 조언을 구했고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병원도 운영하고 있어서 평소에도 

꾸준히 방문이 가능한 사상고양이분양 샵 미유펫을 추천받게 되었답니다.


사상고양이분양 매장 내에는 치료를 받을수 있는 동물병원도 운

영되고 있는데요.
이 외에 호텔링, 미용실, 애묘용품점까지 반려묘를 키우면서 필요한 다양한 시설을 운영하고 있어서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방문 전 미리 스코티쉬 폴드 품종이 있는지 확인하고자 검색으로 알아낸 네이버 카페에서 여러 정보를 확인해봤는데요.
사진, 동영상, 분양가, 품종, 예방접종 상태 까지 정보를 깔끔히 공개하고 있더라구요.
꼭 전화상이 아니더라도 카카오톡을 통해서 간단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서 방문 전미리 결정하고 가야하는 부분들이나 스케줄을 조율할 수 있어서 편했답니다.


퇴근 후 사상고양이분양 샵으로 달려가서 본격적인 새 가족 맞이를 준비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깔끔한 내부가 눈에 띄었어요.
밝은 톤은 먼지나 털날림이 조금씩이라도 생겨도 관리를 하기가 꽤 어려운 편이에요.

그럼에도 사상고양이분양 샵 내에는 털날림이나 냄새는 전혀 없이 정말 깔끔해서

 우리 집보다 더깨끗하겠는데?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아기 고양이들 여러마리를 동시에 케어하는 곳이라서 위생과 청결적인 면에 가장 투자를 하며 신경쓰고 있다고 해요.


아기 고양이들은 전체적으로 컨디션도 좋아보이고 1묘1실 혹은 형제 자매들끼리

 넓은 공간에서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요.
각 케이지별로 온도와 습도를 별도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있었어요.
그 외에 불소독과 음이온 살균 등 전염병 혹은 바이러스로부터 예방을 할 수 있게 관리가 되고 있어서 신뢰가 갔답니다.

사상고양이분양 으로 스코티쉬 폴드를 1순위로 정하고 와서 매니저님께서 매장 내에 있는 

폴드 아이들을 소개해주셨어요.
고양이는 예민하고 영역동물이다보니까 집사와의 궁합도 꽤 중요하다고 해요.
활동성, 독립성, 성향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야하는만큼 그에 대한 지식을 전달받을 수 있는 전문가도 중요한데요.


매니저님은 사상고양이분양 관련해서 전문지식을 갖춘 분이라 제 성향과 성격 평소 생활패턴 등을 바탕으로 폴드종과 궁합이 잘 맞는지 조언을 해주셨어요.
다행히 스코티쉬 폴드는 애교가 많으면서 부드럽고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개냥이를 원하는 사

람들에겐 딱이라해요.

예비 집사의 성향에 따라서 어느정도의 독립성을 가진 품종을 원하는 경우가 있어 

사상고양이분양 상담 과정에서 전체적인 요구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상담을 진행하신다고 해요.
스코티쉬 폴드는 귀가 접혀있어서 매력으로 작용하기도 하지만 키우면서 

주기적으로 체크를 해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해요.
품종에 따라 집중적으로 관리해야하는게다 다른데 그에 맞게 설명을 해주셔서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든든했답니다.

사상고양이분양 샵에서는 분양 당일에도 건강검진을 받아볼 수가 있다고 해요.
간이 검사가 아닌 수의사 선생님이 직접 살펴보고 그에 대한 설명까지 해주시니저 

또한 건강한 아기 고양이를 반려묘로 맞이할 수 있음에 만족스러웠어요.


평상시 집에서 케어할 수 있는 용품들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를 소개해주셨어요.
사상고양이분양 샵 내에 기본적인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설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화장실 모래, 발톱깎이, 사료, 장난감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털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이었는데 브러쉬도 추천해주시고 

그래도 어렵다면 언제든지 매장으로 방문 해서 도움을 받아도 된다고 말씀하셨어요.
위생미용은 무료로 받아볼 수가 있어서 엉덩이와 발 관리를 위해서라도 꾸준하게 방문을 하는걸 추천해주셨답니다.

폴드 아가는 이젠 저에겐 세상 하나뿐인 반려묘로 건강하게 잘 생활하고 있어요.
사상고양이분양 계약서에 서명을 다 하고 처음 집으로 데려왔을 땐 어떻게 키워야할지

 막막하기만 해서 멍만 때리고 있었어요.


하지만 하루가 다르게 절 알아보는 아깽이 덕분에 용기를 얻어서 열심히 유튜브로 공부도 

하고 그래도 모를 땐매니저님께 연락해서 도움을 받으며 차근차근 성장을 해나가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