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천안강아지분양 재밌는 나날들

by 서아파덜 2024. 6. 7.
반응형

전 독립을 한 후에는 잠깐동안은 제 집을 꾸미는 재미에 살곤 했는데 어느정도

안정적인 상황이 됐고 회사에 적응을 한후로는 퇴근하고 집에 오고 또 다시 출근을

하는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느날은 아무도 없는 집에 혼자
들어가는게 싫은 날도 있고 그 누구보다도 바라온 독립인데도 썩 신나진 않았어요.


그렇게 우울감만 쌓이던 중 저는 친구의 추천으로 천안강아지분양을 결심하게 됐는데 

평소 관심있게 알아보면 포메라니안 아이라는 아이로 분양을 받고 싶은 생각에 바로 알아봤어요.
전 다행히 친구가 옆에서 많은 도움을줄 수 있어서 천안강아지분양을 한결 수월하게 해낼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제 분양 후기를 한번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어요.
샵에서는 아이들이 너무 좁은 공간에 가둬놓는 모습을 많이 봐서 그런지 저도 

처음에는 샵이라고 했을때 조금은 선입견을 갖고 있어서 좀 망설여졌어요.


근데 제가 간 미유펫이라는 곳은 1견 1실을 원칙으로 한 곳이었는데요.
제가 직접 매장에 가본거라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데 확실히 

다른 샵과는 다른 느낌이 풍겨져 나오더라고요.
또 여기서는 천안강아지분양 뿐 아니라 자체적으로 병원도 함께 운영하고 

있었고 용품이나 호텔 미용 등 다양한 시설을 한 곳에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굳이다른 곳을 가지 않아도 여기서 한번에 다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용품들을 하나하나 살펴봤더니 여러 종류의 식기나 사료 장난감 등 분양

 후에 당장 필요한 용품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전 분양 후 기본적인 용품도 필요한 상황이었기에 여기서 다 구매하기로 했고또 

전 매장에서 상담도 받고 나서 천천히 분양받을 아이를 만나려했어요.


매장은 제가 알아본 그대로 실내가
너무나도 넓고 쾌적한 편이었는데요.
또 제가 포메라니안을 비롯해서 평소에 궁금한 점들에 대해서 바로 바로

 답을 주셨는데 분양 절차와 더불어서 진행 방법도 알 수 있었어요.


워낙에 규모가 큰 곳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제가 찾던 소형견들도 다양한 견종으로

 만날 수 있었고 또 그 밖에도 중대형견이나 하이브리드견도 다양한 아이들로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나 많은 아이들이 한 공간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털날림이 심한 편도 아니고 또 악취도 없더라고요.
그런 점 하나하나가 마음에 들어서전 여기서 천안강아지분양을 받아도 될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잘 관리를 하려면 사실좀

힘들거란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

아이들도 이 환경 덕인지 다들 건강해보이고 또 워낙에 열심히 관리를 하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아직은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라 살균 소독은 철저히 진행되고 있었고
또 분양 절차는 굉장히 체계적이에요.
먼저 전 분양 상담을 통해서 제가 원하는 견종이 있다면 

그 견종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별도로 생각한 아이가 없어 고민했는데 여기선 제 성향을 

고려해 저와 잘 맞을 것 같은 아이들로 몇몇 반려견을 매칭해주시더라고요.
전 처음부터 포메라니안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그래도 정확하게 결정한건 아니라서 상담을 받았는데 신기하게도 저에게 포메라니안을 추천해주셨어요.


이건 운명이다 생각하고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고 이 아이는
워낙에 순하고 착한 성격이라는건알 수 있는데 그 밖에도 털빠짐이 심한점은 알아둬야 하더라고요.
전 관리방법을 상세히 설명을 듣고 포메라니안으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또한 별도의 주의사항도 안내를 받고 행여나 아이가 먹지 못하는게 있다면그 점에 대해서도 꼼꼼히 들어봤고요.
아이가 천안강아지분양 후에새 환경에 적응할 수 있게꼭 필요한 절차라 알아둬야 했어요.
이렇게 분양 상담 설명이 끝나가면 바로 분양 계약서를 작성하는데요.
그동안 이곳에서 다양한 검진도 받아와서 건강에 대해서는 큰 문제가 될게 없어보였지만 

그래도 결과표를 확인한 후 천안강아지분양 당일에또 검진을 받을 수 있었어요.

최종 체크를 하는거라고 생각하면 됐고 보다 꼼꼼하게 아이의 건강을 체

크할 수 있어서 한결 마음이 놓여요.
또 가장 우려했던 바이러스에 관한 점도 키트검사를 통해서 알아봤는데
이정도로 꼼꼼하게 검사한거라면 그래도 어느정도는 믿을 수 있었어요.
또 천안강아지분양 시 호흡이라던지 전체적으로 더 자세히 봐주셨는데 다른 

기관을 찾을 필요도 없이 무척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다른 아이들도 마찬가지였는데전 여기서 분양을 하면서 용품도 바로 

준비할 수 있었고 또 다양한 지원도 받으면서 매장에서 개별로 구입했어요.
분양과는 별개로 병원과 용품을 따로 방문해야 하지만 여기선 그런 수고없이 한곳에서 다해결을 했고요.
전 천안강아지분양 후에도 언제든
평생 의료비 할인은 물론이고 위생 미용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전 분양 샵을 잘 만난 덕에 사랑스러운 아이와 가족이 되었고 아직은 어린 아이지만 

모량도 풍부해서 털 관리에더 집중해서 관리를 해주고 있어요.
분양을 하고 나니 아이와 함께 지내는 시간이 즐겁고 또 활기가 넘치는듯해요.
샵엔 호텔링 시설도 있어서 나중에 혹시 이용할 날이 있다면 마음놓고 이용할 수 있어서 도전해 보려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