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사상강아지분양 옳은 이유

by 서아파덜 2024. 6. 11.
반응형

지난주에 저는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만나게 됐는데 오랫동안 계획한 사상강아지분양이라서 그런지 몰라도이 아이가 우리 집에 있다는 게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정말 좋아요.
이 아이는 제 우려와는 다르게 우리 집에 와서 정말 적응을 잘했는데 오늘은 제 분양 후기를 한번 꼼꼼히
전달해볼까 해요.


전 이 아이를 만난 후 몇 가지 다짐한 게있는데 결과적으로는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만 만들면서 지내려 해요.
전 이 아이와 인연인 된 곳은 바로 미유펫이라는 곳인데 사상강아지분양을 통해 인연이 됐고 전 반려견을 맞이하기로 결심하고 나서 세이블 포메라니안을 계속 생각하고 있었어요.


근데 가장 많은 분이 분양하는 흰색 모색을 가진 아이도 좋지만 저는 세이블이라고 검은색, 갈색 두 색을 가진 아이가 가장
맘에 들었고 이 아이는 너구리를 닮은 듯한 모습이 너무나 맘에 들었어요.
세이블 포메라니안이라는 아이를 만날 수 있는 곳은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는데 다행히 친구가 

소개해준 곳에서 저는 수월하게 만나봤어요.


지인의 소개로 가게 된 이곳은 제가 간 곳 말고도 전국적으로 여러 지점을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아마 사상강아지분양하라고 하면 여길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았고 전국적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비대면 상담도 가능한 곳이었어요.


여기에서는 비대면 상담이 가능한 곳이라서 비대면으로도 상담을 받아볼까 했는데 

아무래도 한번 분양을 받으면 10년 이상 함께 해야 하므로 직접 가서 보고 싶었어요.
오랜 기간 함께할 멍멍이를 맞이하는 일이므로 직접 가서 보고 결정하고 싶어서 매장에 찾아가 볼 수 있었어요.
전 사상강아지분양을 꼼꼼히 보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이 바로 매장의 전체적인 위생이었는데요.


여긴 매장에는 다양한 전문가분들이 상주하는 곳이긴 하지만 또주에 1회 이상은

 위생점검을 하는 곳이라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어요.
여긴 방문하자마자 말끔하고도 편한 분위기에서 아이들도 자유롭게 생활하고 있었고

 첫인상이 좋은 곳이라서 수월하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여기에서는 관리를 잘 받는 아이들이 가득했고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아이들이 있어서전 자연스럽게 신뢰할 수 있었어요.


다른 곳에 굳이 가지 않고 분양을 여기에서 하고 싶은 정도로 맘에 들었는데 직원분은 제가 계속 찾고 있던 세이블 포메라니안을 바로 보여주셨고 상담도 진행해주셨어요.
전 이미 세이블 포메라니안으로 결정하고 왔다고 말씀을 드리니이 아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시고요.
또 당장 분양이 가능한 아이도 하나하나 소개를 해주시는데 실제로 보니까 너무나도 사랑스럽지만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더 예뻤어요.


포메라니안이라는 아이는 워낙에 활동성이 강하면서 외향적인 편인데 간혹 장난치는 걸

좋아하는 아이도 있다고 하니 참고할 수 있었어요.
보호자에 대한 애착이 조금 있는 편이라서 분리불안에 관한 사항은 알아둘 수 있어야 했는데요.
또 이 아이는 워낙 성격이 영리하고 호기심도 많은 편이라고 들었는데 사실 이런 부분은 그냥

 알려진 성격에 일부라고 하더라고요.


막상 사상강아지분양을 하게 된다면 다르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제가 어떻게 키우는지에 따라 성격도 다 달라지는 듯해요.
처음에는 교육이나 훈련이 정말 중요했는데 그 밖에도 털 빠짐 정도나 색상, 크기는 거의 비슷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사상강아지분양을 결정한다면 외모적인 걸 보고 결정하기보다는 

포메라니안의 성격을 고려하고 결정을 하는 게 더 맞는 것 같더라고요.
한번 분양받으면 이제부터는 제가이 아이의 한평생을 책임져야 하는데 저는 그래서 성격이 잘 맞아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 부분에 중점을 두고 세세하게 파악해볼 수 있었어요.
여러 아이 중에서도 한 아이와 가장 정이 많이 들었는

데 이 아이는 제가 맘에 들었는지 먼저 다가와 줬어요.

이렇게 견종을 결정하고 나니까 다음 사상강아지분양 절차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병원에서 바로 검진을 해주셔서 결과까지 들어볼 수 있었어요.
전 일단 경제적으로 아주 여유가 있는 편은 아니라서 분양가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 여기에서는 분양 시검진 비용도 다 포함이 된 거라서 확실히 부담을 덜 수 있었어요.
딱 저에게 적절한 금액대에서 찾을 수있는 것도 좋은데 그다음 절차들도 합리적으로 진행되는 게 맘에 들었고요.

또 검진을 포함해서 계약서 작성도 꼼꼼하게 했고 또 사후관리도 모두 다포함이 된 거라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이렇게 분양 절차가 끝난 후 많은 혜택도 누릴 수 있었는데 곧바로 용품까지도 구매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고요.
또 꾸준히 반려 생활을 하며 위생 미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곳이라서 다른 곳은 굳이 가지 않아도 될 듯해요.

병원이 같이 운영되다 보니 검진이나 접종 등의 의료비 혜택도 제공됐고요.
또 부담됐던 의료비도 어느 정도는 지원이 되다 보니 한결 부담이 줄었어요.
전 미유 펫 덕에 첫 사상강아지분양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는데 아무래도 샵 

선택이 가장 어려울 수있기에 여길 꼭 추천하고 싶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