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사직동강아지분양 행복의 원천

by 서아파덜 2024. 6. 5.
반응형

예전에 한 번 키워본 경험은 있지만 제가 잦은 직장 이직으로 부모님과

오래 떨어져 살게 되면서 키우던 강아지는 본집에 두고 오게 되었어요.
혼자만의 시간보다는 늘 강아지와 함께 보냈던 기억이 컸기 때문에 자리를 잡게 된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사직동강아지분양을 받기로 결정했어요.


생각보다 어여쁜 댕댕이를 만나게 되어 기쁜 마음에 후기까지 남기게 되었네요.
이전에는 하얀 말티즈를 키웠었는데 이번에는 까망이 푸들을 만나서 데리고 온 후기를 들려드려 볼게요.
말티즈를 오래 키웠기 때문에 눈에 익숙한 푸들이나 치와와 등의 견종들도 당연히 알고 있었어요.
이미 강아지는 마음에 드는 아이를 만나려면 직접 봐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어느 곳을 방문해야 이왕이면 조금 더 좋은 선택이 가능할지가 관건인 문제였는데요.


부모님께서 주변에서 추천 받으신 곳이 있다면서 사직동강아지분양으로 유명한 미유펫을 소개해주셨어요.
지인분이 최근에 이 곳에서 반려견을 데리고 오시게 됐는데 아직까지 건강하게 잘 키우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하도 여기를 꼭 가보라고 말씀을 해주셔서 얼마나 좋은 곳인지 궁금해졌답니다.

저는 다행히 키워본 경험도 있고 나름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사직동강아지분양이

 큰 차이가 있겠어란 생각으로 방문을 했었는데요.
생각보다 들렀을 때에 놀란점은 여느 샵들 보다도 청소 상태가 월등하게 좋게 보였기 때문이에요.


먼지하나 없고 퀘퀘한 냄새도 없고 아이들이 계속 배변도 보고 할텐데도 말끔하게 관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또 제가 중간에 방문하면서 온라인으로 보았던 아이들이 그대로 있는 점도 정보가 다르지 않아 좋았어요.
새 보호자를 만나기 위해서 머물고 있는 아이들의 상태가 눈빛부터 움직임까지 모두 건강해보이더라구요.


전화를 먼저 드리면 사전 궁금한 점들을 상담도 가능하고 그냥 들러서 바로 당일 분양도 어렵지 않게 가능했는데요.
규모가 큰 샵이다보니 견종 별 종류는 물론 소형견부터 대형 강아지까지도 다양하게 원하는대로 만날 수 있었어요.
직접 만나는 것 부터 딜리버리로 집에서 보고 싶다면 멀리 사는 사람들은 영상통화나

 사진 등으로 아이들을 만나고 집까지 데려다 주시기도 하신다고 하네요.
여러 관리 사항들에 이썽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분양 경로도 사람들의 상황에 

맞출 수 있어서 필요에 맞게 이용해볼 수 있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나 친절한 표정으로 응대를 차분하게 해주셨는데요.
사람들이 궁금한 점이 많아서 물어보는게 많아도 귀찮은 내색도 하지 않으시고 웃음을 잃지 않으시더라구요.
사직동강아지분양의 직원분들은 아이들을 애정으로 키우고 계신다는게

 방문하는 사람들이 와닿게 느낄 수있는 부분일 것 같아요.


한 마리 한 마리 정성스럽게 케어도 해주시고 살펴주시는 걸볼 수 있거든요.
어릴 때 키워보았던 말티즈를 생각하고 방문을 하기는 했는데 생각보다 까망

 모색을 가진 토이푸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푸들만 하더라도 종류가 많아서 아이들마다의 차이를 알아보고 듣는 시간도

 재미가 있고 구경하는 자체도 재미가 있었는데요.


사직동강아지분양 직원분께서 어찌나 설명을 잘 해주시는지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도록 이미 많이 설명해보신 경험이 노련하신 것 같았어요.
푸들의 모색이 이렇게나 많은줄 이번에 처음 알게 된게 사직동강아지분양 덕분이었어요.
훈히 알고 있는 화이트부터 애프리, 실버, 블랙 등등 느낌이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그 중에서 블랙 푸들, 몸집은 토이 사이즈로 작은 아가가 제일 마음에 들었고

 시간을 들여 고민해본 끝에 후회없는 결정을 할 수 있었답니다.


사직동강아지분양을 받는 과정에는 책임을 위한 계약서도 작성하는데요.
이 때 헷갈리는 부분들을 따로 별도 표기해서 남겨주시기도 하고 언제든 전화로 여쭈어볼 때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연락 드릴 수 있도록 관련 내용에 대한 안내도 잘 해주셨어요.

특히 초보 견주들이라면 알아야 할내용들은 말을 하지 못하는 강아지가 조금이라도 편하게, 

견주라면 좀 더세심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꿀팁들도 많았어요.
설명을 들으면서 사직동강아지분양의 장점인 건강검진 과정도 거쳤는데요.
병원이 한 건물에 같이 있어서 상담을 받고 난 뒤에 분양 결정을 하면 건강검진을 따로 비용을 

내지 않더라도 그냥 해주시고 계셨답니다.


선생님들도 직원분들 만큼이나 친절하시고 역시나 경험이 풍부하신지 아이들을잘 다루어주셔서 검진 

내내 얌전히 있는 모습을 보고 따로 병원을 알아보지 않고 여기로 와도

 충분하겠다는 판단이 들더라구요.

아직 아가인 저희 블랙 푸들은 배변훈련도 제가 따로 시켜주어야 할 만큼 아예 백지 상태인 순수한 아가였어요.
그래서 처음부터 제대로 된 훈련과 교육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끔 많은 애정을 쏟아주어야 하는데요.
긴장되는 마음에 낯설어 했던 제게펫 플래너분이 차분하게 과정과 방법들을

 알려주셔서 용기를 가득 안고 여러 방법을 배워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용품들도 한 곳에서 모여있으니 아기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간식부터 사료도 재료가 좋은것들로, 

장난감도 종류가 많이 있었구요.
사용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시연과 함께 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익혀올 수 있었어요.


상담 과정에서 직원 분들과 너무 친해져서 종일 수다를 떨다 왔는데 반려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니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이렇게 주인이 되는 마음을 실감하고 있는데요.
좋은 샵을 통해서 건강한 아이를 만난 것도올 해 느낄 수 있는 행복 중에서 제일 감사한 일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