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창원강아지분양 다양한 견종 미유펫 본점에서 만나보세요

by 서아파덜 2023. 3. 20.
반응형

얼마 전 친구가 창원강아지분양하러
가는데 함께 간 적이 있었는데요.
그 모습을 보고 있자 너무 부러웠어요.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가족이 되는 친구의
얼굴도 무척이나 밝고 행복해 보였거든요.

그래서 저도 평소 반려견에 관심이
많았던지라 고민을 해보게 됐어요.


친구에게 이런 고민을 얘기하니 본인이
창원강아지분양 받은 곳으로 가보라 했어요.
1:1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고민이 된다면
일단 상담부터 받아보는 것이 어떻냐고 말이죠.

어차피 상담을 받는 것은 공짜이니 괜찮을 것
같아서 저도 큰 부담감 없이 방문하게 됐는데요.


친구를 따라간 것 이후 두번째 방문인데
역시나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저외에도 많은 분들께서 강아지 분양을
위해 방문하고 계셨는데 규모가
큰 곳이다 보니 정신없기 보다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창원강아지분양
받을 수 있는 댕댕이들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참고로 고양이분양도 가능하니
반려묘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도
오늘 저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예전부터 강아지를 좋아하긴 했지만
딱히 원하는 견종이 없었던 저는
1:1 상담을 통해 저와 잘 맞을만한
견종을 소개 받기로 하였는데요.


친구가 분양 진행을 받았던 것과 같이
무척이나 상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었고 저는 푸숑을 소개 받았어요.
견종 소개를 해주시면서 이 강아지의
종류에 따른 특징과 성향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제가 생각해도
이 강아지는 저와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푸들과 비숑 사이에서 태어난 댕댕이라
지능도 높고 털빠짐도 거의 없는 편이라
실내에서 키우더라도 부담스럽지 않았고요.


실물 확인을 하니 너무 귀여웠어요.
마치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온듯 싶었죠!
그래서 창원강아지분양 고민을 하다 결정하게
됐는데 제가 분양 결정을 하자마자 바로
매장에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당일 강아지의 건강을 체크해주셨어요.

참고로 이건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를
분양 받는 분들도 동일하게 진행 받을 수 있는
입양 절차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검진은 매장에 마련되어 있는 부대시설에서
진행되는데 무척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곳이다보니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어요.

전문가께서 직접 살펴봐주시는 것이다보니
아주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시며 검진 결과
까지 알려주셨는데 그 외의 강아지의
케어법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셨어요.

이후에는 부사강아지분양 계약서를
작성하게 됐는데 계약서 안에는
강아지의 개월수부터 성별, 예방접종
차수 등이 기입되어 있었는데요.


계약서는 곁에 계시던 직원분께서 꼼꼼히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아무리 초보견주라
하더라도 큰 걱정 없이 진행 받을 수 있었어요.
또 이곳에서 분양 이후 꾸준히 이용 가능한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었는데
이건 누구나 이곳에서 강아지, 고양이를
데려가게 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애프터 서비스라 하시더라고요!

매장에 방문하며 이용하는 것이 아닌,
전화 한통으로 강아지를 키우며 어려운
점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했어요.


정말 괜찮은 곳이라 생각이 들지 않나요?
저도 친구가 분양 받는 것을 보고선
괜찮다 생각이 들어 저의 반려견도
이곳에서 데려오게 됐는데 참고로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해요.

그만큼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며
만족 하신 곳이니 초보견주 분들 중
분양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조건적인 분양을 강요하는 곳도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상담을 받은 후
나와 어울리는 반려견을 만날 수 있어요.


혹시 부산에 거주하고 있지 않다고 해서
실망하시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
이곳은 규모가 큰 곳이다보니 전국적으로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걱정할 것 없어요.
대구, 대전, 인천 등 다양한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분양샵이랍니다.

위치도 접근성이 좋다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편하게 방문할 수가 있고
자차를 갖고 가더라도 무료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실 거예요.
저는 차를 갖고 갔는데 창원강아지분양
아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널찍한
주차공간이 있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분양 계약서부터 시작해 건강검진,
그리고 창원강아지분양으로 데려가는
강아지를 키울 때 필요한 용품까지
선물을 받으면서 모든 절차를 마칠
수가 있었는데요.

이런 것도 사용하는 방법부터 시범까지
보여주시기 때문에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것이라고 해서 걱정할게 없었답니다.
제가 잘 이해가 되지 않는 것들은 한번 더
차근히 설명을 해주시면서 안내를 해주셨는데
무척 쉽게 이야기를 해주셨기 때문에 저도
집에 도착하자마자 울타리와 배변판을 설치해
바로 강아지에게 훈련을 시킬 수가 있었어요.


사실 제가 창원강아지분양 받으면서 제일
걱정됐던게 배변훈련이었는데 이부분에
대해서도 샵에서 알려주시기 때문에
이틀 정도 걸려 성공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창원강아지분양 받은 친구가
부러워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간 고민만 했던
반려견 입양을 얼떨결에 성공하게
됐는데 믿을 수 있는 분양샵을 이용한
것 같아 뿌듯하기도 하고 자랑스럽답니다.

 

http://meyoupet.co.kr/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미유펫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 부산 인천 광주 진주 대구 울산 일산 전주 수원 대전 청주 천안 김포 화성 강남 반려동물무료분양 미유펫 공식사이트

meyoupe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