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부산애견샵 고민 미유펫 본점에서 해결!

by 서아파덜 2023. 3. 17.
반응형

요즘 제 곁에는 얼마 전 부산애견샵을
통해 만난 사랑스러운 강아지가 있어요.
탄탄한 분양 절차를 통해 만나게 된 친구인데요.
많은 분들께서 저와 같은 분양 절차를 통해
강아지를 입양 받으면 좋지 않을까 싶어
오늘 짧게나마 저의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초보견주라면 믿을 수 있는 부산애견샵
절차로 입양하는 것이 안전하다보니 반려견을
데려오기 전에 많은 곳을 알아봤었는데요.

워낙 다양한 절차를 통해 강아지 입양 할 수
있다보니 서비스도 천차만별이고 강아지의
외모나 건강도 차이점이 많이 보였어요.



때문에 저는 너무 조급해하지 않고
정말 안심할 수 있는 절차로 반려견
입양을 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으로
찬찬히 살펴봤는데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은 미유펫이 괜찮아 보였어요.

규모도 정말 큰 편이라 미유펫 본점 이외에도
대구, 인천, 대전 등 다양한 지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믿음직스러웠어요.



다른 분들의 후기로 어떤 절차를 통해
부산애견샵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었는데 제가 딱 원하던 탄탄한 절차였어요.

매장에 수의사 선생님께서 상주하고 계셔
당일 건강검진이 가능하며 이후에도 꾸준히
이용 가능한 사후관리가 보장되기 때문에
강아지를 데리고간 후에도 꾸준히 전화
한통으로 이곳의 도움을 받을 수가 있었고
초보견주를 배려해 1:1 상담으로 견주와
잘 어울리는 견종 소개도 해준다더라고요.

여기라면 저도 믿고 강아지 입양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위치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고 자차를 갖고 갈 경우에는
따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편하게
부산애견샵을 위해 방문할 수 있었는데요.

외관은 전면 통유리로 방문하기 전
어떤 식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었는데 무척이나 위생적이고
청결한 느낌의 분양샵이었어요.

규모도 큰 편이라 분양 받을 수 있는 견종도
다양했는데 너무 귀여운 강아지들이 많았고
고양이분양도 함께 받을 수 있더라고요.



매장으로 들어서니 친절한 직원분께서
응대를 해주셨는데 제가 초보견주이기도 하고
따로 원하는 견종도 없다고 말하니
1:1 상담을 통해 저의 성향, 성격, 생활환경을
고려해 어울리는 견종 소개 해주셨어요.
상담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크게 긴장하지 않아도 되었고요.



충분한 이야기 끝에 저에게는 푸들을
소개해주셨는데 강아지 종류를 알려주시며
그 견종의 특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니 충분히 파악 후 부산애견샵 
결정을 할 수 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 분양을
하더라도 행복한 반려생활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곳에서는 제가 먼저 묻지 않아도
직원분께서 설명을 침착하게 잘해주셨어요.



설명을 들은 후에는 실물로도 확인했는데
푸들이라고 해서 다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 저의 마음에
드는 댕댕이로 분양 결정을 해야 했는데요.
저의 눈에는 실버 색을 가진 푸들이 가장
예쁘게 보여 부산애견샵 결정 했어요.



결정을 마친 후에는 매장에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당일 강아지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주셨는데 따로 이동을 하는
것 없이 매장에 마련되어 있는 부대시설에서
진행 받을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물론 검진을 받는 부대시설도 매장 전체
환경과 동일하게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어요.



그 사이 저는 강아지를 저의 가족으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서를 작성하게 됐는데
계약서 안에는 강아지의 개월수와 성별,
예방접종 차수 등이 기입되어 있었어요.
강아지를 가족으로 맞이하면서 꼭 필요한
정보들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기에 이건 선택이
아닌 필수 분양 절차가 아닐까 생각도 들었네요.

하나하나 설명을 다 해주시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작성할 수 있었는데요.
이와 함께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안내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사후관리란 전화 한통으로 이용 가능한
이곳만의 애프터 서비스였는데 심각한
문제가 아니더라도 강아지를 키우며
궁금한 점이나 어려운 점에 대해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했어요.

안내를 받은 후 모두 계약서를 마치자
강아지도 검진을 마치고 나오게 되었는데요.
이후 댕댕이가 사용할 용품을 구매하기 위해
구경을 해보니 이런 건 모두 서비스로 챙겨주기
때문에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말하셨어요.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시면서 부산애견샵
이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시범까지
보여주시기 때문에 쉽게 이해를 할 수
있었는데요.



한두달 사용하고 버리는 것이 아니라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는 것들로 챙겨주셔
지금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워낙 많은 걸 챙겨주신 덕분에 처음에는
버스를 타고 방문했는데 집에 갈 때는 택시를
타고 커다란 선물을 들고 집으로 갔었네요.

부산애견샵 안전한 절차로 반려견을
데려온 다음 저의 반려생활이 시작되게
됐는데 정말 생각보다 더 행복하네요.
귀여운 댕댕이가 저만 졸졸 따라다니면서
사랑을 주는데 앞으로는 제가 더 사랑을
주면서 보살펴주고 싶어요.

http://meyoupet.co.kr/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미유펫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 부산 인천 광주 진주 대구 울산 일산 전주 수원 대전 청주 천안 김포 화성 강남 반려동물무료분양 미유펫 공식사이트

meyoupe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