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마산애견분양 진중한 선택

by 서아파덜 2023. 3. 22.
반응형

거리두기 제한이 풀리고 나서 고삐 
풀린 것 마냥 여기저기 다니고 있는 중이에요. 
아직 마스크는 답답하지만 자유로워 진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놀러다니는데 
저는 활동적인 것을 매우 좋아하다 보니 
공원을 자주 나가기도 해요.
밖에 다니다 보면 정말 많은 분들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저 또한 생각이 있어서
진지하게 마산애견분양 
고민하다가 결심을 하게 되었어요.


저 말고도 주변 지인들만 봐도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고 많은 분들이 키울 
생각이 있어서 이번에 제가 방문한
미유펫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해요.
저 또한 이 샵에서 예쁜 멍이를 데리고 
왔는데 이 곳이 아니었으면 정말 후회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을 했고 마산애견분양 
생각이 있는 분들에게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우선 저는 만족스러운 마산애견분양 
위해서 다양한 샵을 다녀봐서 이 샵이 
얼마나 청결에 신경 쓰고 아가들에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지를 알 수 있었어요.
직원 분들 모두 멍이에 대한 애정이 깊었고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었으며 실제로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그러다 보니 이론적인 내용이 아닌 
경험으로 인한 정보들을 설명 
들을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기본적인 배변 훈련이나 앉아, 
기다려와 같은 훈련은 어떻게 
시작을 하고,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인지를 잘 설명해 주셨고 피부와 
슬개골 건강관리 팁도 알려 주셨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마산애견분양 
과정은 어려움은 없어서 다행이었는데 
아무래도 상담 선생님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을 해 주셔서 그런 것 같았어요.


저 또한 바로 이해를 하고 메모도 해가며 
열심히 들었고 저에게 딱 맞는 견종들 
소개도 해 주시는데 아이들마다 성향과 
특징이 다르다 보니 케어 방법도 조금씩 바뀌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수많은 아가들 중에서도 
식빵 엉덩이와 뾰족하고 큰 귀가 특징인 
웰시코기가 너무 좋아서 선택했어요. 


알려진 것처럼 털 빠짐이 있다 보니 
어느 정도 감당할 자신이 있어야 된다는 
것은 당연히 알고 있었고 솔직히 사람들도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데 온 몸이 털로 
뒤 덮인 아이들인데 털 빠짐이 당연한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그 부분에 대한 걱정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성격과 건강 관리 방법, 
그리고 주의할 점 위주로 질문을 했었고 
그것 또한 자세하게 알려 주셨어요.
아직도 감사한 부분인데 제가 
질문을 좀 많이 했었거든요.
그런데 귀찮은 기색 하나 
없이 알려주시더라고요.


아이의 성격과 특징 등을 모두 
인식하고 나서는 바로 마산애견분양 
계약서 작성을 할 수 있었어요.
멍이에 대한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었고 
그냥 간단하게 한 반려동물에 보호자가 
된다는 것을 증명하는 느낌으로 서명을 
했는데 그제서야 실감이 났답니다. 
서명을 하고 나서는 바로 건강검진을 했어요.
동물병원도 같이 운영되고 있어서 수의사 
선생님이 계셨는데 직접 검진을 해 주시더라고요.
아직 작은 아기이기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키트 검사도 했고 검안경으로 
귓속을 보기도 하면서 피부, 관절, 눈, 
입안 등 정말 꼼꼼하게 체크해 주셨어요.


물론 이 과정은 보호자인 제가 볼 수 
있도록 해 주셨는데 그런 세심한 배려가 
견주들이 안심하고 신뢰도가 높아져서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한참동안 검사를 통해서 건강하다는 
것을 확인하고는 샵에서 제공해 주는 
차후 관리에 대한 내용도 들었어요.
발톱 정리와 같은 기본적인 위생미용을 
평생 제공해 주고 진료비 할인도 있다고 
하는데 어쩌면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거나 
멍이 케어가 어색하고 겁이 나는 초보 
견주들에게는 최고의 서비스였어요.


그리고 샵 안에는 애견 호텔과 애견용품 
코너도 있어서 필요한 이동식 가방과 
밥그릇, 쿠션 장난감, 사료 등을 준비했고 
몇 가지는 제공해 주시더라고요.
또한 호텔 이용권도 주셔서 다음에 
집을 비우게 될 때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이 샵에서는 이렇게 마산애견분양 
하면서 많은 서비스들을 받을 수 있는 
체계적인 차후 관리 시스템과 수의사가 
있어 진료를 하고, 미용 전문가도 있다고 해요.
특히나 애견 호텔은 직원분들이 수시로 
돌보다 보니 불안함이 전혀 느끼지 않아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위생미용 같은 경우도 얼굴 주변이나 
엉덩이, 발바닥, 배 밑 등의 부위들은 
위생상 꾸준히 관리해 줘야 된다고 
하셨는데 이 부분이 혼자 집에서 
해 주기 힘들 때는 언제든지 샵에 
데려와서 도움을 받아봐도 된다고 하셨어요. 
무엇보다 발톱도 잘라줘야 된다고 하셔서 
이 작고 어린 웰시코기의 발톱을 어떻게 
잘라줄지 걱정이 되었는데 데려오기만 
하면 이것도 함께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얼마나 든든하게 느껴졌는지 몰라요.  


저는 덕분에 예쁘고 건강한 멍이를 
마산애견분양 받아서 든든한 내 편이 
되어줄 멍이를 데리고 올 수 있었어요.
같은 견종이라도 외모가 다른데 가끔 
애견카페나 모임에 나가면 저희 
멍이만큼 외모가 뛰어난 아이가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고슴도치 엄마 마음일 수도 있겠지만 산책을 
나가면 잘생겼다고 칭찬을 받은 적도 굉장히 많아요.
다시 한번 이 샵을 선택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엇보다도 건강한 엄마와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혈통 좋은 아가이기 때문에 더 만족하고 있어요.


그래서 혹시라도 마산애견분양 
계획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이면 
아가들도 볼 겸 한번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방면으로 많은 서비스들과 초보 
견주를 위한 도움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딱인 애견샵이 아닌가 싶어요. 

 

http://meyoupet.co.kr/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미유펫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 부산 인천 광주 진주 대구 울산 일산 전주 수원 대전 청주 천안 김포 화성 강남 반려동물무료분양 미유펫 공식사이트

meyoupe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