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창원강아지분양 가벼운 첫걸음

by 서아파덜 2022. 8. 24.
반응형

저는 강아지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 
꼭 독립을 하고나면 반려견을 입양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왔었는데요. 
막상 독립을 하고 나니까 용기가 
나지 않고 오히려 걱정이 들다보니 
강아지분양 결정을 하지 못했어요. 


경제적인 여유도 그렇고 출퇴근을 
하는지라 혼자 남겨져있는 시간을 
어떻게 해줘야 될지 애매해서 결국
강아지 유튜브를 보면서 대리만족
하는 걸로 끝낼 수 밖에 없었는데요. 
몇 달전부터 재택근무로 바뀌게
되면서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답니다. 


자연스럽게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 

나게 되면서 창원강아지분양 
대해서 다시 관심을 갖게 됐어요. 
재택근무보다 보니 출퇴근을 하는 
시간도 아낄 수 있어서 충분히 
사랑으로 키울 수 있겠구나 라는 
결심을 할 수가 있었어요. 


어떤 애견샵으로 방문을 해야도리지 
잘 알지 못해서 일단 발품이라도 
팔아보자 라는 생각으로 집 주변에 
있는 곳부터 방문하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반려견을 처음 키우고자 마음 
먹은 사람들에게는 어느정도 규모가 
큰 곳에서 진행을 하는게 최선의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창원강아지분양 으로 제가 선택을 
한 곳은 바로 미유펫이었는데요. 
직원분들께서 기본적인 교육도  
진행해주신 덕분에 제가 걱정하고 
있던 부분들에 대해서 해결을 할 
수 있었고 용기도 얻을 수 있었어요. 
강아지를 예뻐한 적은 있지만 본격 
적으로 키워본 적은 없었기 때문에 
경험이 없는 사람들이 첫 발걸음을 
떼기 제일 적합하다 생각했어요.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이라면 아시
겠지만 견종이 정말 다양하잖아요. 
산책을 하면서 다양한 견종의 댕댕 
이들을 만날텐데 견종별로 고유의 
성격과 성향은 가지각색이에요.
저도 키우기 전에는 다들 비슷하겠지
라고 생각을 했는데 어느정도 성장
하고 산책을 다닌 뒤로 각자의 개성
이 있고 성향이 있구나 깨달았어요.


창원강아지분양 진행하면서 견종 
별로 성격과 성향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을 해주셔서 나에게 맞는 견종을 
자유롭게 결정을 할 수가 있는데요. 
저는 말티즈분양 받고 싶어서  
말티즈 위주로 상담을 진행해서 
결정을 내리게 되었는데요. 


말티즈를 좋아하는 이유는 특유의 
맹한 얼굴과 어떻게 미용을 하느냐에 
따라 이미지가 휙휙 바뀌어서에요.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가 말티즈를 
키우는데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보이더라고요.  


물론 그 과정에서는 견주의 훈련이 
병행이 되어야겠지만 자세한 상담을 
통해 기본적인 가이드라인을 구축 
할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 입양이 
처음이신 분들도 큰 부담을 
가지지 않아도 된답니다. 


창원강아지분양 진행하면서 
말티즈라는 견종에 대해서 대표적인  
특성과 함께 장단점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입양을 할 때 제일 중요한건 외모나 
분양가가 아닌 나의 성격과 잘
어울릴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인데요. 
내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적합
한 종을 만나는게 현재 뿐만 아니라
미래의 관점에서도 좋답니다.


입양을 결정하게 되면 지체없이 
필요한 절차가 바로바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편하더라고요. 
온전히 제 가족이 되기 전까지는 
창원강아지분양 샵의 역할이 남아 
있기 때문에 건강검진부터 계약서 
작성까지 수월하게 진행되는데요. 


검진의 경우 제가 별도로 예약을 
잡지 않아도 당일에 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상태에 대해 바로 
체크할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아기 강아지의 경우 성견이 되기 
전이기 때문에 평소에도 지속적 
으로 건강관리를 해줘야 되는데요. 
그래서 분양 후에도 주기적으로 
방문을 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좋겠다 싶었답니다. 


단순히 강아지분양 끝내면 인연이 끝
나는 곳이 아니라 여러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곳과 함께
라면 건강하고 남부럽지 않게 잘
키울 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게약서 작성을 하면서 건강과 훈련 
방법도 디테일하게 알려주셨어요. 
특히 강아지들의 경우 관절과 관련 
된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관절에 좋은 영양제로 
관리를 하거나 마사지를 해주는 게 
좋다고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직원분들이 반려동물과 관련된 지식에
해박한 분들이기 때문에 행동교정과
관련해서도 다양한 꿀팁을 얻을
수가 있어서 좋았답니다.

 


창원강아지분양 받으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외모적인 장점
뿐만 아니라 행동교정이 필요한 
단점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시며
견주의 책임감이 무엇보다도 중요 
하다고 강조를 해줬다는 거에요. 


직원분에게 여러 이야기를 들으면서 
사례들에 대해 이해를 하고 나에게도
미래에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
이구나 라고 인식할 수 있었어요.
다행히 어릴 때는 훈련을 통해 행동
교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감을
불어넣어주셨고 그 덕분에 부담감은 
조금 덜어낼 수 있었답니다. 


창원강아지분양 하는 곳 중에서도 
내부 청결과 관리를 꼼꼼하게 진행하는 
곳이기 때문에 상담을 받는 동안 
편안하고 깨끗한 환경 속에서 새로운 
가족을 맞이할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직원분들의 태도나 대화할 때의 모습 
을 보면 진심으로 반려동물을 아끼고 
사랑한다는걸 알 수가 있었거든요. 


창원강아지분양 고민 중이신 분들이 
계신다면 제가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된 이곳을 너무나도 권해드려요. 
전문성은 물론 작은 규모의 애견샵
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체계적인 케어
시스템까지 갖춘 곳이라 모두가 만족
하면서 반려생활의 첫 발걸음을 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답니다. 

 

 

 

 

http://meyoupe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