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마린시티고양이분양 새로운 삶

by 서아파덜 2024. 6. 4.
반응형

전 이번에 마린시티고양이분양을 받으면서 마치 새로운 삶을 다시 살게된듯해요.
집에 오는 하루하루가 기분이 다르고 고양이 한 마리가 저에게 이렇게까지큰 행복을 주게될줄은 몰랐어요.
전 어릴 때부터 유난히 댕댕이와 야옹이를 좋아했는데 사실은 부모님의 반대로 인해서 절대 키울 수가 없었어요.


그러나 부모님은 늘 성인이 된 후에는 분양을 허락해주시겠다고 약속하셨는데요.
저는 그렇게 성인이 된 후 부모님과 상의를 한 후 분양을 허락받아냈어요.
저희는 고양이 분양에 대해 고민을 하면서 일단 어디에서 데려와야 하는지가 가장 관건이었는데요.
주변에 야옹이 집사가 많아서 알아보니 요즘엔 마린시티고양이분양 샵에서 데려오는게 가장 안심되고 또 관리도 워낙 잘 받아서 확실히 외모적으로나 건강상으로나 안심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 일단 추천을 받아서 동네에 있는 곳부터 비교를 했는데 야옹이 분양 샵이 많지는 않아 두 세 곳정도를 비교해봤어요.
그중에서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데는 바로 미유펫이라는 분양 샵이었는데 여긴 야옹이 뿐

 아니라 댕댕이 분양도 같이 하는 곳이더라고요.


막상 매장에 가보니 제가 생각한 것보다 규모가 훨씬 더 큰 곳이었는데요.
마린시티고양이분양 뿐 아니라 댕댕이 분양도 생각하신다면 참고해 두시면 좋을듯해요.
여긴 정말 다른곳이랑은 비교도 안될 정도로 마음에 들었는데 야옹이 분양 샵은 물론 자체적으로 병원도 함께 운영하고 있고 또 수의사 선생님이 늘 상주하시며 아이들을 케어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 건강이 다른곳과 확연히 달라보였는데 그것도 그렇고 매장이 정말 말끔하게 관리가 잘 됐어요.


또 여기선 마린시티고양이분양 후에도 계속 건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고요.
보통 분양만 진행하는 곳이었는데 여긴 이런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어더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또 자체적으로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어서 여기에서 어떤 고양이 분양을 하고 있는지도 바로바로 확인해봤어요.
야옹이 성별은 물론 생일, 예방접종 차수 등도 알 수 있고 또 제가 잘 알고 있는 페르시안, 러시안블루 등등 다양한 묘종의 고양이들이 있더라고요.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정말 아이들에게 눈을 뗄 수가 없었는데요.
다행히 저희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여러 야옹이 중에서도 저희 가족의 눈을 한 번에 사로잡은 고양이는 바로 렉돌이라는 묘종이었는데요.
이 아이는 외모적으로는 정말 우아하고 사랑스럽게 생겼는데 자세히 알아본후 교감도 나누고 분양을 결정하고 싶어 저는 분양 상담도 함

께 받기로 했어요.

여긴 샵이 워낙에 접근성이 좋은 곳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수월했고 워낙에 규모가 큰 곳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매장이 정말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전 바로 상담실로 가서 상담을 받았는데 아이들이 전체적으로 확실한 케어를 받고 있다는 느낌이 팍팍 들더라고요.


전 본격적으로 분양 상담을 받기에 앞서 일단 내부에 대해 소개를 받고 직원분께서 아이들 하나하나 소개를 해주시는데요.
상담은 일대일로 진행되었는데 제가 먼저 고려한 아이를 소개를 해주시고 또 저랑잘 어울리는 아이들 몇몇을 추천해주셨어요.

이 아이의 성격이 어떤지와 또 어떠한 특징을 가지는지에 대해서도 알려주시고 보다 더 충분히 생각해보게 시간을 주세요.
이 아이는 차분하면서도 애교가 많은 편이라서 안으면 인형처럼

 축 늘어뜨린다고 해서 돌이라는 이름이 들어가는데요.

정말 실제로 본건 처음이었는데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당장이라도 데려가고 싶은 생각만 했어요.
전 이렇게 마린시티고양이분양을 위해서 신중하게 교감도 나누고 상담도 자세하게 받다 보니 더 수월하게 결정할 수 있었고요.

추천해주신대로 이 아이와 정말 잘 맞는것 같아 마린시티고양이분양을 결정할 수 있었어요.
여기에선 분양을 결정하니 가족이 되기 위해 여러 절차를 소개해주셨는데요.
병원에서 고양이의 검진을 진행해 주시고또 수의사 선생님이 야옹이 곳곳을 살펴봐주시는데 물론 평소에도 건강 관리를 잘 받아와서 큰 걱정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분양 당일에도 세심하게 하나하나 살펴봐주시니 더 신뢰가 갔어요.


게다가 털관리 방법이나 케어 방법에 대한 것도 많이 알려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는데 여기에서 잘 케어를 받은 아이는 건강하기도 하지만 일단 튼튼했어요.

이후엔 마린시티고양이분양 계약서를 작성하는데 야옹이의 기본적인 정보를한 번 더 확인해볼 수 있었고요.
또 분양 시 이것만은 꼭 알고있어야 한다는 점도 꼼꼼히 체크했어요.
또 분양 후 주의사항들도 적혀있어서 꼼꼼하게 읽어보고 바로 서명을 했어요.
저희는 한 가족이 될 아이를 이렇게 만나고 반려 생활을 시작할 수 있었는데 여기에서는 분양만 하는게 아니라 용품 호텔 미용 숍 등 다양한 시설이 있거든요.


그래서 마린시티고양이분양 후에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데 특히 여기에서 분양을 했으면 더 좋은 혜택을 받고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더 만족했어요.
아무래도 분양을 하고나면 가장 걱정스러운게 의료비와 관련된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기에선 이렇게 꾸준하게 관리를잘 받아서 아픈곳이 특별히 없을듯 했지만 그와 별개로 중성화 수술이나 접종시에도 도움이 많이 될듯해요.
저는 이렇게 분양을 마무리짓게 됐는데 아무래도 첫 분양이라서 궁금한 것도 너무 많고 걱정되는것도 많았지만 샵을 잘 만난 덕에 잘 끝내서 안심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