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민락동강아지분양 굴러온 행운

by 서아파덜 2024. 6. 26.
반응형

얼마 전 저희 집에 사랑스러운 천사가 찾아오게 되었어요.
복슬복슬한 털을 가지고 있는 비숑프리제가 바로 천사인데요.
어릴때부터 강아지를 너무나도 키우고 싶어했던 저는 부모님의 반대때문에 꿈으로만

 간직을 해왔는데 결혼을 한 후에 신혼 생활을 즐기다가 이번에 남편을 설득해 강아지입양을 하게 됐어요.


남편도 동물을 좋아하긴 하지만 경제적인 여건과 신혼을 즐기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지만 

저의 피나는 노력 끝에 드디어 민락동강아지분양 허락받았답니다.
허락은 받았지만 막상 진행을 하려
하니 어디서 진행을 하면 좋을지 감이 잘 잡히지 않더라구요.


그러다 주위 지인들에게도 조언을 구하고 카페에서도 찾아봤어요.
역시 인터넷을 잘 찾아보면 진실된 후기를 많이 찾을 수 있잖아요.
미유펫이 가장 눈에 띄더라구요.
다양한 견종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주변에도 이곳에서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꽤 듣기도 했었거든요.


집 주변이기도 하고 남편과 함께 산책 겸 방문을 해보게 되었어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한게 아니라 내부 시설이나 강아지들이 

건강 한지 확인하자 라는 생각이었어요.
민락동강아지분양 하면 여기를 말할 정도로꽤 입소문이 난 곳 답게 사람이 많더라구요.

알고보니 호텔링, 미용, 동물병원 등반려생활에 꼭 필요한 여러 시설들을 

운영하고 있어서 사람이 많더라구요.
확실히 규모가 큰 만큼 반려인들을 위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는게

 저에게는 큰 메리트로 다가왔어요.


일단 둘러보려는 목적으로만 방문을 한거라서 베이비룸에 어떤 아가들이 

있는지 천천히 살펴보기 시작했어요.
견종도 정말 다양하고 아가들마다 특징이 딱 도드라져보이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 눈을 사로잡은건 하얀 털에 풍성한 털을 지닌 비숑이었어요.

눈망울이 어찌나 선한지 꼬리를 열심히 흔들며 저를 바라보고 있는데 

당장에라도 집에 데려가고 싶더라구요.
사실 한 생명을 책임진다는건 쉬운 결정이 아니라서 첫방문에서부터 

민락동강아지분양 받아도 되는건가
싶어서 아쉽게 발걸음을 돌렸답니다.


그렇게 몇일후 남편과 다시 이야기를 하는데 남편도 그 아이가 자꾸 머리에 

맴도는지 다시 한번더 방문을 해서 그때 봤던 댕댕이가 있으면 분양을 하고 없으면

 우리와 인연이 아니라고 생각 후에 포기를 하자 하더라구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다시 방문했죠.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운명같이그 비숑 아가가 똑같이 있었어요.
이곳은 아가들이 있는 케이지 앞에 아이들의 이름, 성별, 태어난 날짜를 모두 표기를 해놓는데요.
보니 똑같은 아이가 맞더라구요.


직원분이 아직 가족이 결정이 된아이가 아니라고 하셔서 너무 기뻐서 바로 

민락동강아지분양 받고 싶다 말씀을 드렸답니다.
이곳은 단순히 강아지분양을 받고싶다
해서 모두가 가족이 될 순 없어요.


입양을 하고자 하는 견종과 예비 반려인의 성향이 잘 맞늕지

 상담 절차를 거치는게 필수인데요.
반려견이 적절한 환경의 가정을 만나기를 노력하는 민락동강아지분양 샵의 의도가 느껴져서 좋았어요.


비숑은 명랑한 성격의 종으로 곱슬모양의 털을 가지고 있어서 털이 잘 빠지지 않는다고 해요.
하지만 털 엉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미용을 하고 빗질을 해주는게 중요하다해요.
비숑프리제 하면 헬맷컷이 트레이드마크 인데 나중에 잘관리해서 예쁘게 

애견미용을 해줄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거 있죠?
요즘 워낙 반려견에게 잘 하고또 예쁘게 꾸며주는 것 부터 함께 하는 활동까지 

다양하게 많은 데 얼른 다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또 아가때는 워낙 체력이 좋아서 실내훈련으로 에너지를 소진을 시켜줘야 집 안에서

마구 뛰거나 하는 행동을 자제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워낙 아가들과도 잘

어울리는 성격의 종이라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많이 선호한다 하더라구요.


비숑 프리제에 대해서 설명을 들을수록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처음엔 눈이라는 외형만 보고 결정을 했던건데 상담을 통해서 장단점과 키울 때

 주의를 해야하는 점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이해를한 후에 결정을 내릴 

수가 있어서 민락동강아지분양 샵에 대한 신뢰가한 층 더 생기게 되었답니다.
반려견 분양은 처음이라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이곳에서 이끌어주는대로 차근차근 절차를 진행하니 

조금씩 우리 부부에게 가족이 생긴다는게 실감이 났어요.
건강검진과 계약서 작성도 꼼꼼하게 진행을 해주셔서 아기 비숑의 건강상태도 눈으로 직접 확인을할 수 있었답니다.
계약서 내에는 댕댕이에 대한 모든 정보가 명시가 되어있었으며 예방접종 상태도 함께 담겨있었어요.


이곳의 아가들은 3개월 이상의 아이
들만 분양을 진행하며 모두 1차 예방접종이 완료된 아이들이에요.
개월수에 따라 2차까지 완료된 아가들도 있는데 이 부분들은 계약서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계약서까지 작성을 완료한 후에 필요한 용품을 구매해서 새로운 가족과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어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저와 남편은 이동장에서 꺼내기 전 물그릇과 밥그릇 그리고 쿠션까지 세팅을 하느라 아주 바빴답니다.

민락동강아지분양 받았다는게 실감이 나지 않았는데 이동장에서 아기 댕댕이가 

나와서 집 내부를 돌아다니는걸 보니 이제서야 새로운 가족이 생긴거구나 싶더라구요.
첫날까지는 저와 남편 그리고 비숑 아가도 적응기간이었는데 3개월이 지난 지금

 완벽적응해서 완전한 가족의 모습을 하고 있답니다.
민락동강아지분양 받은 후에 집의 분위기가 한층 더 밝아지기도 했고 저와 남편도 많이 부지런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반려견 분양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 부부처럼 믿을 수있고 전문적인 

곳에서 새로운 댕댕이 천사를 만나시길 바래요.
이 아이가 확실히 저희 집에 찾아온 천사라는걸 느끼는 요즘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