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부산애견분양 흡족했던 이야기

by 서아파덜 2024. 5. 20.
반응형

전 지난주에 부산애견분양을 받았고또 지금은 건강한 반려생활을

시작하게 됐고 아직은 모르는게 너무나도 많은 반려인이지만 한번

분양 후기를 남겨보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쓰게됐어요.
주변에서도 가장 궁금해야 하는 것 중하나가 바로 분양 샵을 어디로 

갔는지를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데 저는 미유펫 이라는 곳에서 분양을 할 수 있었고요.


여긴 진짜 아무 고민없이 추천해줄 수
있는 곳이고 지금도 자주 찾고 있어요.
요즘에는 워낙 분양가도 높다 보니까 분양을 받는게 쉽지만은 않은데요.
여기서는 부산애견분양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서 

고민되는것도 없고 합리적이게 아이를 데려올 수 있었어요.
분양가 뿐 아니라 다른것들도 전혀 부족함없이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후기도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다들 만족한다는 후기였지만 저는 처음엔 사실 샵에 대해서는 

선입견이좀 있어서 괜찮을까 싶더라고요.
그래서 일단은 상담만 먼저 받아보자 하는 마음에 간건데 여긴 전국 

체인점으로 운영하고 있는건 물론이고 워낙 오랜 기간 운영된 

곳이라 그런지 몰라도 엄청 체계적이고 탄탄했어요.


그런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고요.
전 첫 부산애견분양이라서 사실 걱정되는게 한두개가 아니었는데 

여기선 필요한 도움을 다 받아볼 수있고 또 분양 말고도 병원이라던지 

용품 미용 호텔 등 다양한 시설을 모두다 한곳에서 누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온라인에서 검색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여기서는 

쉽게 알기 힘든 정보도 알 수 있었고 또 제가 분양을 받을 아이에 

대한 성향을 알 수 있어서좀 더 적응하기도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곳을 바로 방문할 수 있었는데 여기선 실제로 푸들은 

물론 말티즈 포메등 인기가 워낙에 좋은 아이들도 있었고또 그 

외에도 푸숑이나 말티폼 말티푸등 하이브리드견도 많더라고요.



전 일단 부산애견분양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는데 직원분께서 

먼저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고 당일에 바로 분양을 하고 싶다면 

그 절차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여기에서 만나는 아이는 모두 다정식 허가를 받은 전문 켄넬에서 

온아이었고 또 매장 넉넉한 편이고 일단 관리가 너무 잘 됐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워낙에 청결도도 높은곳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많은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악취는 전혀 없었고요.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는 룸도 다 봤는데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아이들은 모두 다개별 룸에서 생활하면서 아이들 화장실은 

물론이고 식기도 다 말끔하게 관리됐어요.



아이들이 일단은 위생적인 공간에서 지내는 모습을 보고 더 신뢰를 할 수 있었고요.
그 밖에도 제가 찾던 아이 말고도 강아지는 물론 야옹이들도 만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을 보니 외모적으로는 어느하나 지적할게 없었는데 워낙

 평소에도 관리를 잘 받아와서 그런지 겉으로 보기에도 정말 건강해 보였고요.


여러 아이들 중에서도 저는 미니비숑 이라는 아이가 가장 마음에 

들었고 이아이 분양가도 알아보니 생각보다는 엄청 합리적인 금액대라 좋더라고요.
일단 여기서는 1:1로 상담을 받아볼 수있었는데 평소 분양에 대해 

궁금한게 있다면 질문해 볼 수 있었고 또 비숑 말고도 다른 

아이들에 대해서도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 아이는 성견이 된 후에도 엄청 크는 아이는 아이라서 수월하게 

키울 수 있는데또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털 빠짐도 

심하지 않아 케어 시 어려움이 적었어요.



비숑의 경우 모량이 워낙 풍성하다보니 부산애견분양 후 관리를

 해줘야 하고또 곱슬거리는 털의 경우 털이 잘 빠지지 않는다고 해서 관리를 안하면 안됐어요.
이 아이는 이중모로 된 털이라서 매일 빗질을 해주는게 중요하고 속털이 

엉킬 경우에는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분양 후에도 꾸준하게 관리해야 해요.


그에 직원분은 이런점을 꼼꼼하게 알려주셨고 또 주의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도 이야기 들어볼 수 있었어요.
저는 분양 설명을 받아보면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들도 

기억할 수있었는데 샵이라면 사실 무조건 좋은 점만 알려주시다보니 좀 의심됐거든요.


근데 여기서는 워낙에 양심적으로 분양을 하는 곳이라서 댕댕이를 

키우며 생길 수 있는 장점은 물론 단점들도 다하나하나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여기선 견종별 특징도 설명을 받을 수있고 부산애견분양으로 

마음에 들어한 아이가 있다면 성향도 설명해주세요.
분양가도 엄청 합리적인 편이라 분양가에 대해서도 부담이 

없었고 제가 선택한 비숑이라는 아이는 워낙 인기견종이라서 

분양가가 너무 높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여기서는 거품을 확실히 뺀 분양가라는 느낌이 들만한 가격이더라고요.
그렇다고 해서 관리가 안된것도 아니고또 사후관리도 엄청 철저한 곳이었어요.
분양가는 샵의 관리는 물론 댕댕이의 외모 건강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고 

하지만 여기서는 부산애견분양 가격이그 어느곳보다도

 합리적이고 또 견종을 선택한 후 계약서도 엄청 철저했어요.


케어가 철저하게 된 곳이라 분양 당일 바로 검진도 받을 수 있는데 

여기가 부산애견분양 하기 정말 좋은게한 곳에서 병원이고 

호텔 미용 용품 등다양한 시설들이 함께 운영되더라고요.



그래서 부산애견분양 당일에 바로 검진을 받을 수 있는건 

물론이고 필요한 용품도 당일에 바로 준비했어요.
이렇게 저는 업체를 잘 만나덕에 생각보다더 

만족스러운 분양을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분양받은지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지만 그래도 

미유 펫 덕에 도움도 많이 받고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처럼 처음 분양을 고민하고 계시면 저는 1도 고민안하고

 여기로 추천하고 싶고 또 꼭 상담은 받아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