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락동강아지분양 꾸준한 반려견 건강관리 미유펫

by 서아파덜 2022. 5. 27.
반응형


오랜만에 사촌동생과 만나
이야기를 하다 요즘 안락동강아지분양
받아 키우고 있는 강아지로 무척
행복하게 지내는 이야기를 듣게 됐어요.
저도 동생도 어릴 적부터 혼자 살고 있어
항상 적적해하며 외로워했는데 이제는 저와 달리
행복하게 지내는 동생을 보며 부럽게 느껴졌어요.

 


저도 함께할 반려견이 있으면 혼자 사는 것이
그리 힘들지 않을 것 같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안 그래도 요즘 외출도 어려워지고 업무도
집에서 보는 것이 80%이기 때문에 집에서만
생활하며 누구와 만나지 못하면서 외로웠는데
이때 곁에 댕댕이가 있다면 틈틈이 산책도 나가며
바깥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생각되어서
바로 동생에게 분양샵을 소개 받았답니다.

 


제가 소개 받은 안락동강아지분양 샵은
미유펫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분양 전
매장에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당일 강아지의 건강검진을 해주시면서
분양 이후에는 꾸준히 이용 가능한
사후관리가 보장되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으며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었어요.

 


위치를 확인해보니 저희 집과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서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기
좋겠다 생각이 들어 가게 됐어요.

 


접근성이 좋은 강아지 분양
받을 수 있는 샵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에도 편리하고 자차를 갖고
가더라도 따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음으로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었는데요.

 


매장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저의 반려견이
될 댕댕이들은 어떤 친구들이 있을지 살펴볼 수
있었는데 굉장히 다양한 견종들이 많았어요.
소형견인 치와와부터 말티즈, 푸들과 함께
중형견인 웰시코기, 보더콜리, 그리고 대형견인
리트리버도 안락동강아지분양으로 만날 수 있었어요.

 


매장 외관은 정말 규모가 큰 분양샵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불쾌한 냄새나 털날림
같은 것이 하나도 보이지 않아 놀라웠어요.

 


보통 다양한 반려동물들이 생활하는 곳에선
털날림이나 불쾌한 냄새 같은 것이 느껴질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 여기는 수시로
환기와 소독, 청소를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매장 환경이 굉장히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
들어가자마자 상쾌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매장 관리가 잘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안락동강아지분양 가능한 댕댕이들과
고양이분양 가능한 야옹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은 온습도 조절까지
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애들
모두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생활하고 있었는데 다들 밥도 잘 먹고
건강하게 생활하는 것을 보여주듯이
배도 빵빵하고 눈곱이나 털 엉킴 같은
것도 하나도 보이지 않고 있었어요.

 


구경하고 있으니 직원분께서 오셔 응대를
해주셨는데 이곳에서는 안락동강아지분양
어떻게 하는지 절차에 대해 알려주셨고요.
이후 1:1 상담을 통해 저와 어울리는 견종
소개를 해주시면서 그 견종에 대한 특징과
성향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주셨어요.

 


참고로 원하는 견종이 있을 경우에는
그 견종에 맞춰 분양을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큰 부담 없이
방문해 상담 받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말티즈를 소개 받게 되었는데요.
이 강아지의 특징에 대해 아주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덕분에 분양 결정하기 전에 충분히
이 견종에 대해 파악 할 수 있어 감사했어요.

 


실물을 확인한 후 안락동강아지분양 결정을 하니
가장 먼저 강아지의 건강검진부터 해주셨어요.
이건 매장에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살펴봐 주시기 때문에
아주 믿고 안전하게 진행을 받을 수 있었어요.

 


겉부분 뿐만 아니라 속까지 찬찬하게
살펴봐주시면서 검진을 해주셨는데
이후에는 제가 꼭 알아야 하는 강아지
케어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 후에는 분양계약서를 작성하게 됐는데
계약서 안에는 강아지의 개월수와 성별,
예방접종 차수 등이 기입되어 있었고요.

 


그 이후에는 이곳에서 안락동강아지분양
후 이용 가능한 사후관리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었는데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초보견주일 경우 더더욱
이런 사후 관리가 잘되는 곳을 이용하는
것이 편안한 반려생활을 하실 수 있어요.

 


특히 제가 이용한 곳은 전화 한통으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곳보다
편하게 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답니다.

 


마지막으로는 댕댕이를 분양 받으면서
필요한 용품들을 몇가지 선물해주셨는데요.
이건 식기부터 배변판, 매트, 그리고 울타리 등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부가적인 것들까지 모두
빠짐없이 챙겨주시며 설명을 해주셨어요.
제가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할까봐
하나하나 시범으로 보여주시면서 알려주시면서
저의 마지막 분양 절차까지 도와주셨어요.^^

 


안락동강아지분양 사후관리까지 보장되는 곳을
이용한 덕분에 저는 처음 강아지를 키우지만
궁금한 점, 어려운 점이 생길 때마다 이곳에
전화를 걸어 케어받고 있는 중인데요~
언제든 이용 가능한 사후관리 서비스가
보장되는 곳이라 그런지 혼자 키우는
댕댕이지만 큰 걱정 없이 든든한 분양샵의
도움을 받아 강아지를 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