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포동강아지분양 새 반려가족 소형견 포메라니안

by 서아파덜 2022. 5. 27.
반응형


재작년에 어릴 적 키우던 강아지를
무지개다리로 보내고 길에서
산책하는 강아지들을 마주할 때면
너무 슬프고 속상한 마음이 들곤 했어요.
그런데 너무 신기하게도 어느 순간부터
그 슬픔이 옅어지기 시작하더니
나도 다시 남포동강아지분양 통해
반려견을 키우고 싶다 생각을 하게 만들었어요.
분명 강아지를 무지개다리를 건넌 후에 다시는
댕댕이를 키우지 않을거라 다짐했는데 말이죠.

 


이왕 다시 키우게 된다면 건강하고 귀여운
댕댕이로 남포동강아지분양 받고 싶었어요.
무지개 다리를 건넌 강아지는 어릴 때부터
몸이 약해 잔병치례가 많아 힘들었거든요.

 


꼼꼼히 애견샵을 알아봤어요.
정말 많은 곳에 전화를 걸고 방문을 했는데요.
남포동강아지분양 중에서 미유펫이라는 곳이
후기가 너무 좋아 궁금증이 생기게 만들었어요.
거기다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은 곳으로 반려견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았어요.

 


위치도 찾기 쉬운 곳이라 금방 방문할 수
있었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괜찮은
곳이었어요. 혹시 자차를 갖고 가실 분들도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음으로
주차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고요.

 


외관은 전면 통유리로 만들어져 있어서
방문하기 전 남포동강아지분양 받을 수 있는
댕댕이들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
규모가 꽤 큰 분양샵이라 그런지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분양도 함께 진행되고 있었어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들을 모두 한곳에서
마주하다니, 정말 꿈만 같은 날이었네요.

 


매장 환경은 무척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보통 애견샵들은 많은 반려동물들이 생활하는
공간인 만큼 지저분한 느낌이 없지않아 들던데
여기는 그런 느낌이 전혀 들지 않도록 수시로
청소, 소독, 환기를 시키는 것 같았고요.

 


멍냥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은 온습도까지
조절하고 계셨는데 그래서인지 멍멍이들의
모습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이었답니다.
다들 건강하고 활발하게 생활하고 있었는데
이만큼 귀여운 애들도 없겠다 생각 들었어요.

 


견종도 다양한 편이었어요.
여러 모질과 모색, 모량을 가진
반려동물 친구들이 많았는데 하나같이
깨끗한 모습으로 생활하고 있었어요.
가까이서 봐도 눈곱이 끼여 있거나
털이 엉켜 있는 것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남포동강아지분양 위해 방문하고 계셨어요.

 


직원분께서 남포동강아지분양 
상담을 해주셨는데 제가 재작년에
오래 키우던 강아지를 무지개다리로 보냈기
때문에 무엇보다 건강한 댕댕이로 분양받고
싶다고 말하니 그런 부분은 이곳에서는
걱정할 것이 전혀 없다고 말하셨어요.
수시로 강아지들의 상태를 체크하고
계시기 때문이라 하셨어요.

 


또 분양하기 전에 매장에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당일에
강아지의 건강 체크를 해주신다고 말이죠!

 


그런 얘기를 들으니 안심이 되었는데요.
상담도 여기에서 끝이 아니라 저의
성향과 성격, 생활환경을 여쭤봐주시며
그에 맞춰 가장 잘 어울리는 견종을 알려줬어요.
너무 신기하게 이전에 제가 키우던 강아지와
똑같은 견종으로 소개를 해주시더라고요.
이 강아지가 저와 젤 잘 맞을 것 같다며 말이죠.
저도 한번 키워본 경험이 있어 괜찮을 것 같다
생각이 들어 바로 실물 확인을 했는데요.

 


포메라니안이라고 해도 다 같은 외모나
모색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중에서도 가장 제 마음에 드는 강아지를
선택해야 했는데 저는 크림 모색을 가진
댕댕이로 남포동강아지분양 결정을 했어요.

 

 

이전에 키우던 댕댕이는 화이트 모색의
포메라니안이었는데 이번에는
이전 반려견과 비슷하면서도 조금 더
은은한 모색의 포메라니안을 키우기로 했고요.

 


분양 결정을 하니 수의사 선생님께서
강아지의 당일 건강검진을 해주셨는데
매장에 따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따로 연계된 동물병원에 이동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만족스러웠고요. 그 사이 저는 강아지
입양을 위한 계약서를 작성했답니다.

 


계약서 안에는 강아지의 개월수, 성별,
예방접종 차수 등이 안내되어 있었고요.
이외에도 이곳에서 분양 이후 제공되는
사후관리에 대해 명시되어 있었답니다.

 


사후관리는 중요한 사항이기 때문에
직원분께서 한번 더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이건 전화 한통으로 언제든
강아지를 키우며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점에
대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거 있죠!

 


마지막으로는 강아지를 키우며
필요한 용품들도 몇가지 선물해
주셨는데 사용방법까지 알려주셨어요.
저도 사용한 경험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몇년이 지난지라 잊어먹고 있었는데 
하나하나 쉽게 이해를 할 수 있도록
알려주시니 너무 감사했어요.

 


수의사 선생님께서도 어떻게 해야
강아지를 보다 건강하게 키울 수 있는지
케어법이나 팁 같은 것도 알려주셨는데요.

 


무사히 남포동강아지분양 받아 데려온 댕댕이는
이제 분양을 받은지도 벌써 세달이 지나가는데
무척이나 건강하고 밝게 자라고 있답니다.

 


곧 중성화 수술인데 
그전까지 열심히 산책을 해주려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