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면강아지분양 고양이 강아지 함께 산책해요!

by 서아파덜 2022. 5. 26.
반응형


저는 따로 반려견을 키우진 않아도
산책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일 아침, 저녁마다
집 앞 공원으로 산책을 다니곤 했어요.
제가 재택근무로 일을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더욱 개인 시간이 많아 이렇게 바깥활동을
자주 할 수 있었던 건데 이렇게 혼자 거닐다보면
지나가는 강아지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다들 견주만 바라보면서 통통 튀는 발걸음으로
산책을 하는데 그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나에게도 반려견이 있었음 좋겠다 생각이 들어
서면강아지분양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무작정 데려오기보다는 평생을 함께할
반려동물인 만큼 신중하게 고민하고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데려오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많은 곳을 비교하고 또 비교해 상담을
통해 나와 어울리는 반려견을 소개
받을 수 있다는 샵을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검색을 통해 알게된 미유펫이란 곳인데요.
규모가 꽤 큰 곳이라 안전한 절차를 통해
서면강아지분양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했어요.
2021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까지
받았다고 하니 저도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방문하게 됐는데요.

 


위치는 누구나 찾기 쉬운 곳으로 접근성이
아주 좋았고 따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혹시
자차를 갖고 가실 분들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서면강아지분양샵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외관은 전면 통유리로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는데 바깥에서도 분양 받을 수 있는
반려동물들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강아지 뿐만 아니라 양정고양이분양도
진행하는 곳이라 귀여운 멍냥이들을
살펴보고 방문할 수 있었는데 다들 깔끔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건강함이 느껴지곤 했어요.

 


구경을 마친 후 매장으로 들어가보자
위생적으로 관리된 내부가 보였는데요.
아무리 많은 펫샵을 알아봐도 이정도로
깔끔하게 관리된 곳은 많이 없었는데
여기는 수시로 청소와 소독,
그리고 환기를 시키는 것 같았어요.
그렇지 않고서야 이정도로 깔끔한
환경이 조성될 수가 없을 것 같았거든요.

 


아무래도 어린 개월 수의 멍냥이들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이다보니 보다 신경써서
관리를 하시는 것 같았어요.
거기다 서면강아지분양 기다리고
있는 멍냥이들이 생활하는 룸은
온습도 조절까지 관리하고 계셨고요.

 


다들 눈곱이 끼여 있거나 털이 엉켜 있는
것 하나 없이 건강한 모습으로 생활하고
있었는데 다들 하나같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견종, 묘종도 다양한 편이었는데요.

 


저에게는 털이 곱슬거리는 강아지들이
눈에 들어오길래 한참을 구경하고 있으니
직원분께서 오셔 관련된 견종에 대한 소개를
해주셨어요. 그러면서 1:1 상담까지 해주셨는데
저의 성향, 성격, 생활환경을 여쭤봐주시며
그에 맞춤 강아지 종류도 소개해주셨답니다.
물론 따로 원하는 견종이 있으신 분들은
그 견종에 맞춰 서면강아지분양 받을 수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곱슬거리는 모질을 가지고 있는 푸들이
눈에 밟힌다고 말하니 그 견종에 대한
특징과 성격에 대해서 알려주셨는데요.
다행히 저와도 잘 맞을만한 강아지라
하셔서 저는 본격적으로 이 견종을
분양받기 위해 상담을 받았고요.

 


상세한 설명을 받은 후 실물을 확인하니
굉장히 건강한 댕댕이로 보기 좋았어요.
자유롭게 놀고 있는 모습이라 편안해
보이기도 했고 스트레스 하나 없이
생활하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기도 했어요.

 


고민 끝에 서면강아지분양으로 실버색을
갖고 있는 푸들로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결정을 마치자 즉각적으로 강아지의
당일 건강검진을 진행해주셨어요.
검진은 매장에 상주해 계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진행해주셨는데요.

 


연계된 동물병원이 아닌 매장 내에서
진행되는 검진이라 보다 신속하게
진행 받을 수가 있어 좋았어요.
따로 검진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그곳 또한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어 믿고 맡길 수가 있었답니다.

 


모든 검진을 마친 후에는 결과와 함께
서면강아지분양 이후 알아야 하는
케어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셨어요.
특히 푸들의 특성상 긴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리 건강을 조심해야
한다 하셨고요.

 


검진 후에 분양계약서를 작성하게 됐는데
계약서 안에는 강아지의 기본 정보들이
나열되어 있었고 이곳에서 분양 이후
제공되는 사후관리에 대해 명시되어 있었어요.
하나하나 직원분께서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계약서 작성을 마칠 수 있었는데요.

 


특히 사후관리는 분양 이후 전화 한통으로
강아지를 키우며 궁금한 점이나
어려운 점에 대해 케어 받을 수 있다 했어요.
그래서 특히 초보 견주 분들이라면
다른 곳보다는 이렇게 검진부터
시작해 사후관리까지 보장되는 곳을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사후관리라고 해서 따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기한이 정해진 것도 아니기 때문에
견주의 필요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 정말 괜찮더라고요.
저도 최근에 마지막 예방접종을
마치면서 앞으로 중성화 수술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서 여쭤보니
아주 상세하게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는 기본용품도 선물해주셨는데요.
식기부터 배변판, 그리고 울타리 등
강아지를 키우며 필요한 용품들로
챙겨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셨어요.
서면강아지분양 받으면서 다양한 것들을
챙겨주신 덕분에 처음 반려견을 키우는
저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었는데요.
그덕분에 지금은 저 혼자만의 산책이 아닌
곁에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다닌답니다.


반응형

댓글